지금 모두를 경악하게 한 평택 ‘레미콘 충돌’ 끔찍한 사고 현장 (+사진)

2022년 8월 26일   박지석 에디터

‘평택 도로’ 충격적인 레미콘, 스타렉스 차량 충돌 사건 (+사망자 발생)

경기도 평택의 한 도로에서 레미콘과 승합차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지난 25일 낮 12시 50분경 경기도 평택시 지제동 울성저수지 인근 왕복 5차선 도로에서 송탄 방향으로 주행하던 스타렉스 승합차가 중앙선을 넘어, 주행 중이던 레미콘 차량과 충돌한 사고가 일어났다.

해당 사고로 스타렉스 승합차를 몰던 28세 남성 A씨는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사망했다.

사고 당시 승합차에는 A씨 외에 다른 탑승자는 없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공개된 블랙박스에 따르면, 레미콘 차량이 반대편에서 오는 승합차를 피하는 과정에서 옆 차선에서 주행하던 제네시스 승용차와 충돌하는 2차 사고가 발생했으나, 나머지 운전자와 탑승자 중 크게 부상 당한 사람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신호대기를 끝내고 10m가량 주행하고 있던 레미콘 차량과 반대편에서 오던 승합차가 빠른 속도로 들이받으며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자세한 경위를 조사 중이다.

한편 해당 사고 현장은 현재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상에 퍼진 상태다.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크게 경악했다.

이들은 “저 정도면 현장 사망이다. 너무 안타깝다. 일반도로에서 과속하다가 아마 다른 차량 피하다가 중앙선 넘은 듯 하다. 저 정도면 순간적으로 제동했다고 해도 100이상 과속한 거다”, “레미콘 기사 분 트라우마 심하겠다”, “진짜 무섭다”, “반대편이 일반 차량이었다면 거기도 사망할 만큼 큰 충격이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