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비트코인 투자자들 난리난 ‘역대급’ 인증 상황 (+수익률)

2022년 9월 1일   김주영 에디터

비트코인 암호화폐 투자자 ‘억’소리 나는 수익률 인증 누리꾼 반응 ‘대박’

최근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의 시세가 반등했다가 다시 떨어지고 있는 가운데, 한 가상화폐 투자자가 엄청난 수익을 직접 인증했다.

최근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보라, 샌드박스 등 각종 코인들의 시세는 지난 6월을 거치며 완전히 ‘떡락’했다가 최근 반등했다.

7월말부터 8월까지 비트코인 시세가 3천만원세를 회복하면서, 다른 알트코인들까지 덩달아 시세가 올랐다.

코인에 다시 순풍이 불고, 활기를 되찾는 기미를 보이자 코인판을 떠났던 많은 투자자들이 다시 돌아왔다. 그러나 최근 다시 암호화폐 시세가 폭락하고 있는 상황이다.

광복절 전후로 갑자기 비트코인을 비롯한 리플, 이더리움 클래식, 플로우, 칠리즈, 이캐시 등 다양한 코인들의 시세가 전반적으로 빠지고 있다.

3천만원을 회복했던 비트코인은 어느새 업비트 거래소 기준 2700만원대로 폭락한 상황.

이에 많은 투자자들이 다시 손실을 보고 있는 가운데, 한 투자자는 직접 60억 수익을 달성한 것을 인증했다.

그는 “실시간 60억 인증”이라고 말하며 “드디어 60억 달성했다”고 밝혔다.

실제 그의 계좌에는 보유 원화가 18억이 있었고, 총 보유자산이 60억이 넘어갔다.

그는 비트코인에 16억을 넣어서 약 3억 2000만원을 벌어들였고, 이더리움에는 무려 9억을 넣어서 5억 4000만원을 벌어들였다.

또한 스톰엑스의 경우에는 수익률 31%로, 1억 6000만원 가량의 수익을 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내가 60억 찍는다고 하지 않았느냐”라고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이면서 “날 무시하던 사람들 배 아프겠네”라고 말했다.

해당 인증글이 올라온 비트코인 갤러리에는 “이 인증은 주작이다” “가짜다” “시드 얼마로 시작했느냐” “돈을 좀 달라”는 등 다양한 댓글이 달리고 있는 상황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