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뷔 제니 ‘키스’ 사진 유출

2022년 9월 2일   박지석 에디터

방탄소년단 뷔, 블랙핑크 제니 누리꾼 또 다른 커플 사진 폭로

현재 열애설이 사실로 받아들여 지고 있는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와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새 커플 사진이 유출됐다.

오늘 트위터 등에는 뷔와 제니의 모습이 담긴 커플 사진이 떠돌고 있다. 이번 사진에서 뷔와 제니는 이마 키스와 영상통화 등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본 사진을 유출한 누리꾼은 뷔와 제니의 또 다른 커플 사진의 일부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의 컴퓨터에는 뷔와 제니의 다양한 커플 사진이 있는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뷔와 제니가 함께 있는 커플 사진이 연달아 공개되면서 현재 이들의 열애설은 기정사실화되가고 있다.

양 측 소속사인 하이브 산하 빅히트뮤직과 YG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열애설과 관련해 함구하는 중이다.

뷔와 제니의 열애설은 이번이 두 번째로 지난 5월 제주도 목격담과 함께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세간에 화제가 됐다.

이번에도 뷔의 집에서 함께 데이트를 즐기거나, 대기실에서 함께 있는 모습 등이 포착되면서 더욱 힘이 실어지는 중이다.

뷔와 제니의 사진 유출 경로는 정확하게 알려지지는 않았다. 하지만 이들의 사진을 공개하고 있는 누리꾼은 추가 사진이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