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박수박 여울 인도 여행 후 한국 들어오자마자 한 방송 내용

2022년 9월 2일   김주영 에디터

인도 여행 아프리카TV BJ 박수박 여울 한국 귀국후 진행된 방송 발언 및 태도 ‘화제’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BJ 박수박과 여울이 인도 여행을 다녀온 후 한국에 도착해 방송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박수박과 여울은 단 둘이 인도로 여행을 떠나 그곳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인도 남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길거리에서 몸매를 노출한 의상을 입거나 제로투 댄스를 추는 등 다소 자극적인 퍼포먼스로 논란이 됐다.

인도가 성 범죄가 빈번히 일어나는 대표적인 국가인 만큼, 여성 BJ 단 둘이 과감한 의상을 입고 인도 거리를 돌아다니는 것 자체가 너무 위험하다는 지적이었다.

일부 누리꾼들은 “나라 망신이다”라며 박수박과 여울을 맹비난하기도 했다.

그럼에도 두 사람은 아랑곳 하지 않고 약 1주일 간 이어진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노출이 있는 의상을 입고 여행을 다닌 것으로 전해졌다.

한국 귀국 전에는 인도의 한 클럽에서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9월 1일 인도를 떠나 한국으로 돌아온 박수박과 여울은 공지를 통해 귀국했다는 사실을 알렸으며, 곧바로 한국에서 방송을 켰다.

이들은 바로 한 식당을 찾아 ‘술방’을 한 뒤 곧바로 노래방을 찾아가 방송을 이어갔다.

박수박과 여울은 “인도 여행은 성공적이었고, 팬이 되어준 팬분들을 위해 한잔하자”고 자축했다.

특히 여울은 자신들을 향한 비난에 대해 “인도에 있는 모든 남자들을 잠재적 범죄자로 보고 있는 것 아니냐”면서 “그게 안타깝다. 인도를 안전하게 여행할 수도 있다”고 소신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