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블랙핑크 리사 폰 해킹돼서 또 유출된 BTS 뷔 제니 상황 (+사진)

2022년 9월 2일   박지석 에디터

블랙핑크 리사 폰 속에서 발견된 방탄소년단 뷔 사진

그룹 ‘블랙핑크’와 ‘방탄소년단(BTS)’뷔의 커플 사진이 유출되는 가운데 다른 멤버인 리사의 사진 또한 유출되었다.

뷔와 제니의 이마키스 사진이 유출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최근 트위터를 중심으로 ‘블랙핑크’ 로제와 리사, 지수 등의 사생활 셀카가 추가적으로 퍼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리사와 지수는 거울을 보며 활짝 미소를 짓고 있다. 두 사람 모두 마스크를 쓰고 있지만 완벽한 비주얼을 가릴 수는 없었다.

이 뿐만이 아니라 얼마 전 미국 스케줄에서 찍은 사진 또한 찾아볼 수 있었다. 제니와 로제는 어깨동무를 하고 손으로 브이를 하고 있었다.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뷔의 사진이 추가로 발견됐다는 것이다. 사진 속 뷔는 제니의 본가에서 키우고 있는 고양이들과 나란히 누워있었다.

이외에도 공항에서 찍은 셀카들 또한 다수 발견됐다.

현재 ‘블랙핑크’ 제니는 팬들사이 핸드폰을 해킹 당한 게 아니냐는 의혹에 휩싸이고 있다. 그러나 이 사진들이 확산되면서 다른 멤버인 리사도 해킹 피해를 본 것으로 여론이 기울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