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스파이크 부인 성하윤 혼인신고 취소 이야기까지 나오기 시작했다 (+인스타)

2022년 9월 28일   김주영 에디터

마약 논란 체포 후 돈 스파이크 부인 성하윤 혼인신고 취소 이야기까지 솔솔

돈 스파이크 마약 필로폰 혐의 부인 성하윤 인스타 결국 폐쇄
돈 스파이크와 부인 성하윤

작곡가 겸 사업가 돈 스파이크가 마약 필로폰 투약으로 경찰에 체포된 지금, 돈 스파이크 부인 성하윤과의 혼인신고 취소 이야기까지 나왔다.

앞서 서울 노원경찰서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27일 돈 스파이크를 입건해 수사 중이라고 밝혔다. 돈 스파이크는 올해 4월부터 꾸준히 강남 일대 호텔을 돌아다니며 지인들과 필로폰을 투약해 온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에 검거될 당시에도 서울 강남 모 호텔에서 필로폰을 소지하고 있었던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

돈 스파이크 인스타

무엇보다 그가 남녀 지인들을 모두 호텔로 불러모아 오랜 기간 동안 필로폰을 투약해왔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은 그와 지난 6월 결혼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성하윤 씨에 대한 걱정을 하고 있다.

돈 스파이크의 필로폰 투약 사실을 성하윤 씨가 알고 있었는지 모르고 있었는지 알려진 바는 없지만, 남편이 심각한 범죄 행위로 구속 위기까지 처하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혼인신고 취소 이야기까지 나오는 상황이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결혼식을 올려 부부의 연을 맺기로 했지만, 혼인신고 여부는 현재 알려진 바가 없다.

최근에는 결혼식을 올리고도 혼인신고를 미루는 경우가 있어, 만약 돈 스파이크 마약 사건이 심각해지면 부부의 관계에 금이 생길 수도 있다.

돈 스파이크 성하윤 결혼

돈 스파이크 부인 성하윤 인스타그램 결국 ‘폐쇄’

돈 스파이크 필로폰 투약 혐의가 알려지자 성하윤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폐쇄했다. 돈 스파이크를 향한 비난을 성 씨의 인스타그램에 찾아가 댓글을 다는 사람들이 급증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돈 스파이크 역시 논란이 불거지자 자신이 직접 관리하던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한 것으로 확인됐다.

돈 스파이크 마약 체포 후 부인 성하윤 인스타그램 계정 폐쇄 결정
돈 스파이크 부인 성하윤 인스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와이프가 무슨 죄일까” “모르고 결혼했을까” “혼인취소각이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