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 애 낳고 산후조리원 갔는데..” 심각한 요즘 불륜카페 근황

2022년 9월 28일   김주영 에디터

보배드림 포천, 전주 외도 사건보다 더 충격적인 요즘 불륜 카페 근황 ‘공개’

출산한 아내가 산후조리원 가자 여자 부른 불륜남 사건
요즘 불륜카페 근황

최근 온라인상에서 불륜 사건이 연일 터지고 있다. 보배드림 포천 외도 사건에 이어 전주 외도 사건까지 불거진 가운데, 요즘 불륜카페 회원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글 하나가 파장을 낳고 있다.

불륜 카페는 네이버나 다음, 혹은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자신의 배우자와 연인 몰래 남녀를 만나는 장소다. 대부분 외도나 불륜을 명시해두지는 않고 취미 생활이나 친목을 빌미로 불륜을 저지르는 곳들이 많다.

불륜카페에는 보통의 상식으로는 정말 이해할 수 없는 글들이 굉장히 많이 올라오는 편이다. 자신이 남편이나 아내 몰래 저지른 일들을 자랑하듯 작성해두는 이용자들이 상당하다.

산후조리원 간 아내가 집을 비우자 여자 불러 즐긴 남편
불륜 외도 사건

산후조리원 간 아내 집 비우자 “와서 즐기자” 여자 초대한 남편

얼마 전에는 남편 몰래 상간남과 세미 웨딩 촬영을 했다는 여성이 등장했었는데,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인물은 그보다 더 ‘최악’에 가깝다.

모 불륜카페에 글을 작성한 여성 A 씨는 자신의 상간남 B 씨에게 집으로 오라는 초대를 받았다고 직접 밝혔다.

A 씨와 B 씨는 서로 결혼 생활을 하면서 오랫동안 외도 관계를 유지했는데, 최근 B 씨의 아내가 출산을 하고 산후조리원에 들어가자 일이 벌어졌다.

A 씨는 “ㅇㅇ가 조리원 10일 가는데 코로나 때문에 남편이 아예 출입금지라고 자기 집에 와서 맛있는 것 시켜먹고 영화보자고 오라고 한다”고 밝혔다.

불륜카페에 올라온 외도 글
불륜카페 글

이어 A 씨는 “3개월 전에 ㄱㄴ 실수로 하마터면 걸릴 뻔했던지라, 쫄보가 돼서 너무 무섭다. 근데 호기심에 가보고 싶긴 하다”고 덧붙였다.

A 씨가 말한 ㅇㅇ는 와이프, ㄱㄴ는 기혼남을 뜻하는 불륜카페에서 사용되는 은어다.

현재 B 씨의 와이프는 출산 후 산후조리원에 있는데, 아내가 집을 비우자 상간녀를 집에 부르겠다는 것이다. 힘들게 출산한 아내를 내팽개친 행동이라고 볼 수밖에 없는 상황.

A 씨의 글은 올라오자마자 파장을 낳고 있다. 불륜카페에서 퍼져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퍼지며 비난이 쏟아지고 있는 중이다.

누리꾼들은 “정말 더럽다” “진짜 아이가 불쌍하다” “너희는 인간이 아니다”라며 비난의 강도를 높였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