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상간남 정체 알아냈다” 실시간 보배드림 연예인 외도 폭로 터졌다

2022년 9월 30일   김주영 에디터

보배드림 포천, 전주에 이어 지방 거주 연예인 외도 사건까지 폭로

보배드림 포천 전주 외도에 이어 연예인 상간남 불륜 사건 폭로
불륜 현장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에 보배드림에 포천 외도, 전주 호남제일고 미용실 외도 사건 등 각종 불륜 사건 폭로글이 올라오는 가운데, 최근에는 지방에서 아내가 연예인 상간남과 만나고 있다는 폭로 글이 올라와 논란이 불거졌다.

지난 29일 오후 보배드림에는 ‘상간남 어찌할까요’라는 제목으로, 아내의 외도 사실을 알아챈 남성 회원 A 씨가 올린 글이 올라왔다. A 씨는 이날 오전에야 아내의 외도 사실을 알아챘다고.

A 씨 부부는 결혼한 지 오래되었는데, 결혼 초반만 하더라도 남들 부럽지 않은 결혼 생활을 즐겼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그의 아내는 A 씨에 대한 애정이 식어가기 시작했다. 어쩌면 자연스러운 현상일수도 있지만, 이것이 외도로 이어진다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보배드림 포천 전주 외도에 이어 연예인 상간남 불륜 사건 폭로
부부 불륜 외도 사건

A 씨에 따르면 그의 아내는 틈만 나면 “못 살겠다”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살았다. 아내가 힘들어하자 A 씨는 평소보다 더 아내를 위해 헌신했는데, 다른 사정이 있었던 것.

이날 오전 우연히 아내의 휴대폰을 본 A 씨는 아내에게 다른 남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고, 그 상간남이 지방에서 활동하는 연예인이라는 사실까지 알아냈다.

A 씨는 “손이 떨려 대화내용을 사진 찍으며 얼마나 떨리던지”라고 말하며 “그 남자 지방에서는 연예인 쪽으로 3류 정도 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A 씨는 “상간남 고소는 할 것이고, 애들 때문에 이혼은 고민이 된다”고 고충을 털어놨다.

하지만 A 씨에게 마음이 떠난 아내가 자신의 외도가 드러난 상황에서 오히려 역으로 이혼을 제안할 것으로 보인다고.

부부 불륜 외도 모텔 사진

A 씨는 “저런 놈한테 양육권 빼앗겨서 아이들이 자라는 것이 너무 싫다. 하지만 법이 웃긴 것이 외도와 양육권은 별개라고 한다”고 분노하며 “상간남에게 복수할 방법을 알고 싶다”고 밝혔다.

실제 A 씨는 아내의 휴대폰에 있는 카톡과 SNS 등 정보를 통해 상간남 연예인 B 씨의 인스타그램 주소와 가족, 친지들의 인스타그램 계정까지 알아낸 상태라고 밝혔다.

그는 “그 사람들에게 다 까발려버릴까 생각도 든다. 교회도 다니고 있더라. 손이 떨리고 멍해져서 생각 정리가 되지 않는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보배드림 포천 전주 외도에 이어 연예인 상간남 불륜 사건 폭로
보배드림 포천 전주 외도에 이은 연예인 상간남 사건

A 씨의 글은 올라오자마자 조회수 1만건을 넘게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보배드림에서 연이어 외도 사건이 폭로되고 있는데 A 씨의 사연까지 올라오니 누리꾼들은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다.

글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이렇게나 불륜이 많았다니” “너무 불쌍하다” “아이들도 아이들이지만 본인 생각을 해야한다”고 의견을 밝혔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