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재력가와 열애설 터진 배우 박민영 모두가 놀란 현재 근황

2022년 10월 4일   박대성 에디터

최근 재력가로 알려진 강모씨와의 열애설에 휩싸여

최근 재력가로 알려진 강모씨와의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박민영의 인스타그램 근황 사진
배우 박민영 인스타그램 근황사진

재력가 열애설 배우 박민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 사진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배우 박민영은 유가증권시장 상장사 인바이오젠 실소유주로 추정되는 강모씨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지난달 29일 한 보도에 따르면 박민영과 빗썸 홀딩스 최대 주주 강지연의 친오빠이자 ‘빗썸의 실소유주’라는 의혹을 받고 있는 강모씨와 1년 넘게 열애중이라고 밝힌바 있지만 강씨는 빗썸 홀딩스의 회장이 아니라고 부인한바 있다. 그리고 열애설이 나온 지 하루 만인 지난달 29일 박민영은 자신의 소속사인 후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열애설이 터진 강모씨와 이별한 상태라고 전했다.

또한, 소속사측은 박민영이 열애설 상대방으로부터 큰 금전적 제공이나 도움을 받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최근 재력가로 알려진 강모씨와의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박민영의 인스타그램 근황 사진
배우 박민영 인스타그램 근황사진

박민영 열애설 하루만에 친언니 인바이오젠 사외이사 자리 자진 사임

지난 2일에는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배우 박민영의 친언니로 알려진 박 모(39)씨가 코스닥 인바이오젠의 사외이사에서 자진사임했다고 밝혔으며, 코스닥 인바이오젠의 대표이사는 강 씨의 동생으로 알려지면서 또 한번 주목을 모은바 있다.

일각에서는 친언니가 강씨의 사업과 깊은 연관이 있다는 보도를 통해 둘이 연인 이상의 관계가 아니냐는 추측도 내놓았다. 실제로 박민영과 강 씨는 서로의 본가인 서울 청담동과 강원도 원주를 오가며 양가 어른들과 교류할 정도로 깊은 관계라고 보도했다. 하지만 박민영의 소속사가 입장문을 내면서 이와 같은 의혹도 사라졌다.

인바이오젠은 신발제조 판매 및 키오스크 유통 사업을 하는 회사로 알려져 있으며, 2020년 신약 개발과 백신 제품 개발 및 생산 등의 사업을 시작했다. 인바이오젠은 지난 3월 29일 주주총회를 통해 박 씨와 싱가포르 국립대 이 모 교수를 사외이사로 선임한 바 있다.

최근 재력가로 알려진 강모씨와의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박민영의 인스타그램 근황 사진
배우 박민영 인스타그램 근황사진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올려, 팬들이 보내준 음료와 선물 들고 자랑하기까지

이러한 큰 화제속의 배우 박민영이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 속 모습과 수많은 국내, 해외 팬들이 댓글로 응원을 아끼지 않는 모습이 주목을 끌고 있다. 공개 된 사진 속 박민영은 일상 속 개인 셀카의 모습과 촬영장으로 팬들이 보내준 음료와 선물을 자랑하는 모습이 보여졌다.

한편 박민영은 지난 2005년 sk텔레콤 광고로 얼굴을 처음 비췄으며 2006년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을 통해 전격 배우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누린바 있다.

이후에는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을 시작으로 ‘시티헌터’, ‘김비서가 왜그럴까’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동을 이어온바 있다. 현재는  tvn 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서 최상은 역을 맡고 있다.

박대성 에디터<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 배우 박민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