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한 피부 상태로 많은 이들 놀라게 만든 인기 여자 유튜버 최신 근황

2022년 10월 5일   박지석 에디터

유튜버 유깻잎 스트레스성 피부염 호전 상태 인증

유깻잎 스트레스성 피부염 최신 근황 공개
유깻잎 공원 셀카

유깻잎이 몰라보게 좋아진 피부 상태를 인증해 화제다.

아름다운 미모와 남다른 매력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던 유튜버 중 하나인 유깻잎은 과거 트러블이 일어난 피부를 공개해 많은 이들을 걱정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최근 인스타를 통해 호전된 모습을 보인 것이다.

유튜버 유깻잎 회복된 피부

유깻잎 스트레스성 피부염 최신 근황 공개
유꺳잎 피부 상태

5일 유튜버 유깻잎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피부 진짜 많이 좋아졌죠. 하.. 먹는 것도 치팅 빼고는 정말 건강하게 먹고 몸에서도 최대한 노폐물 배출 잘되게끔 한다고 효소랑 끼니마다 먹으면서 피부 케어나 집에서 할 수 있는 최대치 한 듯”이라고 했다

이어 “진짜 노력 많이 했어요,, 하 이번에는 정말 고단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게시물 속에는 유깻잎이 깨끗해진 피부를 자택에서 인증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스트레스성 피부염으로 고생

유깻잎 스트레스성 피부염 최신 근황 공개
유꺳잎 몸무게 인증

특히 유깻잎은 과거 SNS를 통해 스트레스성 피부염으로 울긋불긋 해진 피부사진을 공개한 적이 있기에 호전된 피부상태는 현재 팬들을 안심 시키고 있다.

과거 게시물에는 “진짜 스트레스가 피부로 나오는 타입. 접니다” 라는 멘트와 함께 피부 트러블이 인 한 쪽 면 얼굴의 클로즈업 사진을 게시했다.

또 같은 날 유깻잎은 44.5kg의 마른 몸무게를 인증하기도 했다. 팬들은 바쁜 스케쥴 때문에 너무 마른 것 같다며 건강에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유깻잎 홀로 딸 키우며 솔로맘 생활 중

유깻잎 스트레스성 피부염 최신 근황 공개
유깻잎 최고기 피시방

한편 유깻잎은 지난 2016년 최고기와 결혼해 딸 솔잎 양을 낳았지만 이혼했다.

유깻잎은 최고기와 함께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유깻잎 스트레스성 피부염 최신 근황 공개
유꺳잎 최고기 커플티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깻잎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