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불륜 상대 지목된 여자 골퍼 박결이 인스타에 올린 글이 심상치 않다

2022년 10월 7일   김주영 에디터

가수 비와 여자 골프 선수의 불륜설..당사자로 지목된 김태희 닮은꼴 박결 ‘황당’

우먼센스 비 김태희 놔두고 여자 골프 선수 박결과 불륜설 인스타에 나온 입장
비 김태희 사진

우먼센스가 슈퍼스타 남자 연예인과 유명 여자 골프 선수가 불륜 관계라는 루머를 터뜨리며 해당 당사자가 가수 비와 박결이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지고 있는 지금, 박결이 직접 인스타그램에 입장을 밝혔다.

앞서 우먼센스는 춤, 노래, 연기가 모두 가능한 유명 남자 연예인이 유부남 신분에도 불구하고 미모의 여자 골퍼와 은밀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심지어 우먼센스에 따르면 두 사람은 동거 중이며, 남자 연예인의 아내 역시 이 사실을 알고 있다고 했다.

아울러 매체는 “해당 남자 연예인의 아내 역시 이름을 들으면 누구나 알 만한 인물”이라고 소개했으며, 여자 골프 선수에 대해서는 뛰어난 미모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로도 활동 중이라고 밝혔다.

우먼센스 비 김태희 놔두고 여자 골프 선수 박결과 불륜설 인스타에 나온 입장
비 김태희 결혼식

이 남자 연예인과 여자 골프 선수는 골프라는 공통 취미가 있었으며, 한 행사장에서 처음 만나 호감을 쌓은 뒤 불륜 관계로 이어졌다는 것.

이러한 우먼센스의 보도로 인해 남자 연예인이 비가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졌다. 연기, 노래, 춤이 모두 가능한 슈퍼스타이며, 아내가 이름을 들으면 누구나 아는 김태희라는 사실 때문이다.

일각에서는 배우 조정석의 이름도 나오며 루머가 계속해서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여자 골프 선수와 불륜 루머..비, 조정석 측 반응

비 소속사 레인컴퍼니는 “당사는 아티스트 비에 대해 돌고 있는 ‘루머’와 ‘지라시’를 인지하고 있었으나, 대응할 가지조차 없는 명백한 허위사실이라 어떤 입장 표명도 불필요하다 판단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어제오늘 루머가 빠르게 퍼져나가기 시작하며 아티스트 비는 물론 그의 가족에 대한 인신공격, 비난 등이 무분별하게 이뤄지고 있음을 확인해 더는 묵과하기 어려운 상황이기에 공식 입장을 표명한다”라고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조정석 측 역시 “불륜설은 사실무근이다. 해당 여성 골프 선수와 일면식도 없다”고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비 김태희 부부 우먼센스 정지훈 여자 골프 선수 박결과 불륜 찌라시 루머 확산
우먼센스 불륜 폭로

불륜 당사자로 지목된 여자 골프 선수 박결 인스타 해명

이 불륜 루머의 여자 골프 선수로 지목된 것은 인기 여자 골퍼 박결이었다. 박결은 1996년생의 삼일제약 소속 프로 골프 선수인데, 수준급의 미모로 골퍼 데뷔 후 ‘김태희 닮은꼴’로 인기를 끌었던 인물이다.

박결과 비는 실제 한 스폰서 행사장에서 만난 적이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하지만 우먼센스의 보도 내용은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이다.

박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루머가 터지자마자 곧바로 글을 올려 루머를 전면 부인했다. 그는 “어이가 없다. 몇 년 전에 스폰서 행사에서 본 것이 다인데. 번호도 모르는데. 나쁜 사람들. 닮지는 않았지만 비교해줘서 고마웠는데 이런 말도 안되는 일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우먼센스 비 김태희 놔두고 여자 골프 선수 박결과 불륜설 인스타에 나온 입장
박결

박결의 인스타그램 글이 올라오자 수 많은 누리꾼들은 그의 인스타그램을 찾아가 응원과 격려 댓글을 남기고 있다.

우먼센스 비 김태희 놔두고 여자 골프 선수 박결과 불륜설 인스타에 나온 입장
여자 골퍼 박결 인스타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박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