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옷을..” 돌발행동으로 팬들 경악케 한 일본 여배우 한국 첫 팬미팅 상황 (+영상)

2022년 10월 11일   박지석 에디터

일본 정상급 AV배우 국내 팬미팅 서 파격 노출

av배우 모모나기 사리나 마츠모토 이치카 강남 팬미팅 돌발 노출
모모나기 사리나 마츠모토 이치카 인스타

한국에서 첫 팬미팅을 연 일본 여배우 2명이 행사 도중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돌발행동으로 현장을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특히 이 2명은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AV배우로 알려져 당시 상황은 현재 온라인 상에서 굉장히 화제가 되고 있는 중이다.

정상급 일본 여배우 강남서 팬미팅

av배우 모모나기 사리나 마츠모토 이치카 강남 팬미팅 돌발 노출
모모나기 사리나 인스타2

지난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어스크루즈에서는 ‘MIB BLACK’ 파티가 열렸다. 이번 파티 중에는 일본 유명 AV 배우인 마츠모토 이치카, 모모나가 사리나의 첫 한국 팬미팅도 개최됐다.

개그맨 양선일과 송영길의 사회로 진행된 팬미팅에서는 두 배우가 직접 등장해 팬들과 포토타임을 가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일본은 물론 한국에서도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들이기에 현장 객석은 팬들로 붐비고 가득 찼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갑작스러운 상의 탈의 현장 후끈

박시한 티셔츠를 입고 무대에 오른 두 배우는 화려한 조명 아래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매력을 뽐냈다.

그러던 와중 분위기가 무르익자 두 배우는 갑작스레 상의를 탈의하며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내 많은 이들을 흥분케 한 것.

두 배우의 갑작스러운 돌발행동에 팬들은 입을 다물지 못하고 손으로 얼굴을 감싸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주최사 앞으로 더욱 공격적인 활동 예고

av배우 모모나기 사리나 마츠모토 이치카 강남 팬미팅 돌발 노출
모모나기 사리나 인스타1

이외에도 이날 행사에서는 이벤트 게임, 디제잉 게임 및 애장품 경매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진행되기도 했다.

주최사인 케이엘엠 컴퍼니는 국내 NFT 콘텐츠와 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글로벌 콘텐츠 제작, 유통사로 해외 유저 확보를 통해 공격적인 활동을 개시할 예정이다.

av배우 모모나기 사리나 마츠모토 이치카 강남 팬미팅 돌발 노출
마츠모토 이치카 인스타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모모나기 사리나 인스타그램, 마츠모토 이치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