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호텔 침대 서 파격 노출 셀카 인스타 게시

2022년 10월 11일   박지석 에디터

러블리즈 정예인 호텔 서 초미니 원피스 입고 근황 전달

러블리즈 셀카 촬영 인스타 정예인
침대 위에 앉은 예인

최근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의외의 장소에서 인증샷을 찍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 속 정예인이 오랜만에 근황은 사진으로 올리며 팬들을 놀라게 한 것.

현재 여전한 여신급 미모를 자랑하는 정예인의 사진은 빠르게 확산되며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호텔 서 파격 블랙 원피스 입고 촬영

러블리즈 셀카 촬영 인스타 정예은
침대 위에서 포즈를 취하는 예인

지난 10일 공개된 사진 속 정예인은 호텔 침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어깨 부분이 드러난 검은색 미니 원피스를 착용한 정예인은 한껏 매력을 뽐냈다.

특히 노출된 쇄골라인과 가슴골은 정예인의 명품 몸매를 더욱 빛냈다. 섹시한 매력과 귀여움이 동시에 돋보이는 정예인의 모습에 많은 이들이 감탄하는 중이다.

해당 사진에 같은 러블리즈 출신 유지애 또한 답글을 달기도 했다. 유지애는 “뜨겁다 핫걸”이라는 댓글을 달며 정예인의 미모를 칭찬했다.

정예인 유튜브 채널 통해 소통 예고

러블리즈 셀카 촬영 인스타 정예은
침대 위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예인

현재 네티즌들 또한 역시 “어떻게 이렇게까지 예쁠 수가 있는 건지”, “너무 예뻐 정예인”, “화보 찍은 것 같다”, “섹시하다” 등의 댓글을 달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정예인은 게시글에 “이번주 비-프렌즈 프리즘(유튜브 채널) 은 마지막 방송 이벤트로 라이브 방송중 댓글을 많이많이 참신하게 재미있게 올려주시는 분들을 추첨해서 폴라로이드를 드립니다”라며 방송 이벤트를 예고하기도 했다.

배우로 전향한 정예인 웹드라마 촬영

침대 위에서 머리를 쓰러담는 예인

한편, 정예인은 그룹 러블리즈 출신이다.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인 웹드라마 ‘인싸가 되고 싶은 나라’의 주연 이나라 역으로 캐스팅됐다.

러블리즈가 해체되고 본격적으로 배우의 길로 접어든 정예인인 만큼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

러블리즈 셀카 촬영 인스타 정예은
셀카를 찍고있는 예인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정예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