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남편 엠넷 슈스케 출신 가수 케빈오의 재산 수준

2022년 10월 12일   박지석 에디터

공효진 남편 케빈오의 남다른 재산 및 집안 공개

공효진 케빈오 뉴욕 결혼식 재산 집안
공효진 케빈오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남다른 연기력과 미모로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공효진이 가수 케빈오와 11일(현지시간) 결혼식을 올렸다.

현재 결혼식이 진행된 가운데 공효진의 남편인 가수 케빈오의 남다른 재산이 재조명되는 중이다.

케빈오 뮤비와 인스타 통해 대저택 공개

공효진 케빈오 뉴욕 결혼식 재산 집안
케빈오 뮤비 저택

케빈오의 집안 및 재산이 화제가 된 것은 지난 6월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집을 공개한 이후다. 깔끔한 화이트톤 인테리어에 창 밖 숲이 우거진 완벽한 뷰까지 한 눈에 봐도 넓은 대저택이었기 때문이다.

인스타그램의 사진이 화제가 되자 덩달아 이슈가 된 것은 케빈오의 싱글 ‘Anytime Antwhere’의 뮤직비디오다. 당연히 세트장인 줄 알았던 촬영 장소가 알고 보니 케빈오의 자택이었던 것이다.

해당 뮤비에서 케빈오는 직접 연주를 하며 그의 친동생들과 다정하게 식사를 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유명 미국 명문대학 출신 엄친아

공효진 케빈오 뉴욕 결혼식 재산 집안
케빈오 냇가 인스타

또한 케빈오는 미국의 명문대학 다트머스 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후 뉴욕 주립대학교에서 신경과학연구기관 인턴 연구원을 지낸 이력이 있기도 하다.

이뿐만 아니라 케빈오는 여러 아이비리그 명문대에서 합격 통지서를 받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유튜브 ‘연예뒤통령 이진호’는 본인의 채널을 통해 “케빈오는 가족애가 남다른데 미국에서 선교사로 굉장히 유명한 목사님이 있는데 그분의 손자다”라며 남다른 가족 내력을 소개하기도 했다.

공효진과 결혼식 뉴욕에서 진행..엄지원 정려원 등 참석

공효진 케빈오 뉴욕 결혼식 재산 집안
케빈오 버스킹 인스타

현재 공효진의 소속사에 따르면 “공효진이 케빈오와 현지시간으로 11일 뉴욕에서 스몰 웨딩을 올린다”며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다”고 밝혔다.

뉴욕 결혼식에 대해 케빈오는 “대한민국에서 너무나 사랑을 받고 있는 여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리려 했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제 가족들과 어르신들이 계신 곳에서 식을 올리려 한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 둘의 결혼식에는 공효진과 절친한 사이인 엄지원, 정려원 등의 참석이 알려져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공효진 케빈오 뉴욕 결혼식 재산 집안
공효진 엄지원 인스타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케빈오 인스타그램, 공효진 인스타그램, 뮤비 “Anytime Anywhere’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