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담배 사진 게시 음주운전 김새론 카페 알바 중이라는 충격적인 근황

2022년 11월 4일   박지석 에디터

음주운전 배우 김새론 인스타 게시물 올리며 놀라운 근황 전달

김새론 카페 인스타그램 음주운전 근황 사진
김새론 인스타그램

음주운전으로 자숙 중인 배우 김새론의 근황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김새론은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그린 그림과 전자담배를 게시한 것이 대중의 주위를 끈 것.

현재 이러한 상황 유명 유튜버 및 누리꾼들이 김새론의 근황을 더욱 자세히 조사한 결과 현재 놀라운 소식을 들을 수 있었다.

연예 뒤통령 이진호 김새론 근황 영상 제작

김새론 근황 전자담배 인스타 이진호 카페 알바
김새론 연예뒤통령 이진호 자료

현재 음주운전 논란으로 화제가 됐던 김새론이 카페에서 아르바이트 중이라고 알려졌다. 3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서는 ‘여배우 김새론이 일탈한 진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인기를 끌었다.

같은 날 김새론이 인스타그램에 직접 그린 만화 ‘도쿄 리벤저스’의 캐릭터 ‘마이키’ 그림과 포착된 전자담배의 여파 때문으로 영상을 제작한 것으로 보인다.

이진호는 처음 “김새론의 사진을 올리면서 취재를 하기 시작했다. 소속사도 김새론과 가까이 컨텍이 안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사이드 취재를 하기 시작했다. 좋은 일이 아니기 때문에 취재를 하기가 쉽지 않았다”라고 취재가 어려웠음을 알렸다.

김새론 합의금 전재산 탕진 현재 카페 알바 중

김새론 인스타그램 카페 사진 알바 근황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지인에 따르면) 김새론이 카페에서 알바를 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활동과정에서 번 금액은 보상과정에서 써서 카페에서 알바를 하고 있다”라고 했다.

김새론이 카페알바를 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서 지난 10월 기재된 한 기사를 언급하며 근거를 들었다. 김진호는 “음주운전 당시 피해자들과 대부분 원만한 합의에 성공했지만 한 곳에서 ‘이해 불가능한 수준은 보상액을 제시했다’라는 내용의 기사가 나왔었다”라고 말하며 이와 관계가 있지 않을까 추측했다.

하지만 이진호는 이어서 “관계자들에게 물었을 때 다들 모르는 얘기였고 놀라더라. 사실 카페서 알바를 할 가능성은 낮다고 하더라. 왜냐 김새론이 어린시절부터 활동을 했기 때문에 사회경험이 전무하다 그렇기 때문에 카페 알바로 활동하기는 어렵지 않겠느냐? 서비스업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알아보고 사진이라도 떴을 것 같다라고 하더라”라고 신빙성이 다소 떨어지는 소식이라 덧붙이기도 했다.

김새론 청담동 면허취소 수준 알콜운전 논란

김새론 카페 인스타그램 사진 근황 알바

한편 김새론은 서울 청담동 부근에서 음주운전 사고를 냈다. 경찰이 혈중알코올농도를 측정하려 했으나 거부해 인근 병원에서 채혈했다.

검사 결과 면허취소 수준인 혈중알코올농도 약 0.2%로 나타났다. 이 사고로 변압기가 고장 나 신사동과 압구정동 일대는 약 4시간30분 동안 정전됐으며, 수리 비용은 약 2000만원으로 알려졌다.

이로 인해 김새론은 하반기 방송예정인 SBS TV 드라마 ‘트롤리’에서 하차했다.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에서는 편집, 정다은이 대체 투입됐다. 당시 김새론은 “잘못된 판단과 행동으로 주변 상가 상인, 시민, 복구해준 분들 등 너무나도 많은 분들께 피해를 끼쳤다. 불미스러운 사건에 관해 변명의 여지가 없다. 내가 저지른 잘못에 스스로도 실망스럽고 너무나 부끄럽다”며 “이런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깊이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다. 죄송하다”고 했다.

김새론 카페 인스타그램 근황 전자담배
김새론 카페 인스타그램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김새론 인스타그램, 연합뉴스, 유튜브 ‘연예뒤통령 이진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