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이식 해줬는데..” 현재 절친한테 대놓고 손절 당한 사실 밝혀진 유명 가수

2022년 11월 7일   김 미래 에디터

셀레나 고메즈 다큐멘터리 ‘마이 마인드 앤 미’ 공개

셀레나고메즈 마이마인드앤미 애플티비 셀레나고메즈 절친 불화설 셀레나고메즈 신장이식 신장기증
애플 TV+에서 셀레나 고메즈 다큐멘터리 ‘마이 마인드 앤 미’가 공개되었다.

최근 셀레나 고메즈는 애플 TV+에 공개된 ‘마이 마인드 앤 미(My Mind and Me)’를 통해 근황을 알렸다. 해당 다큐멘터리에서 셀레나 고메즈는 전 남자친구인 할리우드 팝스타 저스틴 비버와 공개 열애를 끝내고 이별했을 때 심경도 솔직하게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셀레나 고메즈는 모든 것이 세간의 주목을 받는 것이 이별을 더 힘들게 만들었다며 “모든 것이 너무 공개적이었다. 아무도 놓아주고 싶어하지 않는 과거의 관계에 시달리는 느낌이었다. 그럼에도 나는 그것을 지나쳤고 이제 더이상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고백했다.

또한 고메즈는 아주 어두운 상황에서 빛을 찾은 것 같았다고 털어놨다. 그는 “나는 겪을 수 있는 최악의 슬픔을 겪어야 했고, 바로 한 순간에 모든 것을 잊어버려야 했다. 굉장히 혼란스러웠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셀레나 고메즈에게 신장 이식해준 절친 프란시아

셀레나고메즈 절친 프란시아 신장기증 루푸스병 프란시아 라이사
셀레나 고메즈가 절친 프란시아에게 신장을 기증받았다.

셀레나 고메즈가 루푸스 병을 앓고 있다는 사실은 2017년 신장 이식 수술을 받으면서 알려지기 시작했는데 첫 발병 후 셀레나 고메즈는 휴식을 취했다. 하지만 대중은 그가 중독 치료를 위해 재활 시설에 머물고 있다고 추측하기도 했다.

셀레나 고메즈는 수년간 루푸스 투병 중으로, 지난 2017년 프란시아 라이사에게 신장을 이식받았다. 당시 셀레나 고메즈는 “내 아름다운 친구 프란시아 라이사에게 어떻게 감사를 표할 수 있는지 설명할 수 없다”며 “나에게 자기 신장을 기증함으로써 나에게 최고의 선물과 희생을 줬다. 나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축복받은 사람”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수술에 들어가기 전 손을 꼭 잡고 찍은 사진과 수술 이후 같은 곳에 난 상처를 인증하며 둘도 없는 소울메이트임을 보여주었다.

프란시아, 셀레나 고메즈 ‘손절’ 의혹

셀레나 고메즈 절친 프란시아 손절 의혹 인스타 언팔로우 신장기증
셀레나 고메즈에게 신장 기증을 한 절친과 불화설에 휘말렸다.

그러나 이번 다큐멘터리에서 셀레나 고메즈는 절친인 프란시아의 신장 기증 이야기를 쏙 빼놓고 말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를 이상하게 여긴 팬들은 프란시아가 현재 셀레나 고메즈를 ‘언팔로우’ 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두 사람이 절교를 했다고 추측했다.

하지만 셀레나 고메즈는 여전히 프란시아를 팔로우 하고 있는 상황이기에 프란시아가 셀레나 고메즈에게 화가 난 게 있어 ‘손절’했다는 의혹이 일고 있다.

둘의 우정이 깨진 것과 관련해 지난 2019년 프란시아가 신장 이식을 받고도 음주를 하는 등 몸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는 셀레나 고메즈에게 크게 실망해 절교를 선언했다는 보도가 나온 바 있다.

의미심장한 댓글을 남긴 프란시아

프란시아 라이사 셀레나 고메즈 손절 의혹 인스타 언팔로우 인스타 댓글
프란시아가 셀레나 고메즈에게 의미심장한 댓글을 남겼다.

셀레나 고메즈는 최근 애플 TV+ 다큐멘터리 ‘마이 마인드 앤 미’ 공개 전 진행한 미국 음악 매거진 ‘롤링스톤’ 12월호 인터뷰에서 “나는 연예인들과 잘 어울리지 않는다. 업계에서 내 유일한 친구는 테일러 스위프트”라고 말했다.

이를 두고 셀레나 고메즈에게 신장을 기증한 프란시아 라이사는 “흥미롭네”라는 의미심장한 댓글을 남겼다. 이후 해당 댓글이 논란이 되자, 프란시아 라이사는 자신의 댓글을 삭제하고 셀레나 고메즈를 언팔로우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10년 넘게 절친한 사이로 지내오며 서로를 ‘자매’라고 불러오던 두 사람의 불화설이 제기됐고, 셀레나 고메즈는 “내가 아는 모든 사람을 언급하지 않아 죄송하다”라고 반응했다.

한편 셀레나 고메즈는 최근 Apple TV+ 다큐멘터리 영화 ‘셀레나 고메즈: 마이 마인드 & 미’ – Selena Gomez: My Mind & Me’를 통해 2014년부터 루푸스병에 걸려 치료받으며 고통을 겪는 그의 투병기를 공개했다.

김미래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셀레나고메즈 인스타, 애플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