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 50억이랬는데..” 곱창집 홍보한 사실 들통난 유명 연애 예능 참가자 정체

2022년 11월 11일   김주영 에디터

나는 솔로 10기 정숙 50억 자산가라고 자신 소개, 이후 ‘곱창집’ 홍보 확인

나는 솔로 10기 정숙 50억 집 5채 자산가
나는 솔로 10기 정숙 50억

집이 5채있고 자산이 50억이라고 밝혀 방송 출연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던 ‘나는 솔로 10기’ 정숙이 네이버 카페에 올린 곱창집 홍보 글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대한민국에서 ‘연애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며, 방송에 출연하고 있는 일반인들을 향한 관심도 매우 높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돌싱’들이 많이 출연하고 있는 나는 솔로 출연진의 남다른 재력과 이력도 눈길을 끄는데, 나는 솔로 10기에 출연했던 여성 ‘정숙’은 이 분야의 ‘끝판왕’이라고 불릴 정도다.

나는 솔로 돌싱 특집에 출연했던 10기 정숙은 ‘리치언니’라는 별명이 생겨났을 정도로 압도적인 재력을 자랑했다. 대략적인 자산이 50억 이상이라고 밝혔으며, 대구에 집이 5채나 있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방송에서는 능숙하게 요리를 하고, 여러 사람이 해야할 주방일을 혼자 처리하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요식업계 종사자처럼 보인 정숙은 요리까지 완벽하게 해내며 남성 출연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던 인물이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 곱창집 맘카페 홍보글
나는 솔로 10기 정숙 곱창집

나는 솔로 10기 정숙..짝 찾기가 아니라 ‘홍보’ 위해 출연?

하지만 방송 이후 정숙이 한 네이버 ‘맘카페’에 작성한 한우곱창집 홍보글이 퍼지며, 정숙이 나는 솔로에 홍보를 위해 출연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도 불거졌다.

정숙은 해당 맘카페에 “나는 솔로 돌싱특집으로 출연한다. 10기 정숙 8월 17일 방송된다”라는 홍보글을 올렸다. 해당 글은 방송 이후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퍼지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정숙은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서도 곱창집을 홍보했다. 방송이 나오기 전이었기 때문에 많은 누리꾼들은 “주작 아니냐” “이렇게 올려도 되는 것이냐”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 셀카 인스타
나는 솔로 정숙

한편 이날 방송에서 정숙은 22살 아들, 11살 딸을 둔 돌싱이라고 밝혔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SBS,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