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방송인 상습 불륜 사건 전 남편 여친까지 합세해 추가 사실 밝혔다

2022년 11월 15일   박지석 에디터

돌싱글즈3 이소라 상습불륜 폭로 전 남편 여친 등판

이소라 인스타그램 불륜 근황
이소라 인스타그램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에 대한 폭로가 점점 심해지는 중 현재 전 남편의 여자친구라 주장하는 이 또한 합세해 화제가 일고 있다.

그녀는 이소라의 불륜 사실과 더불어 방송에서 그녀가 전 남편을 언급했기 때문 현재 가정생활에 큰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는 중이다.

전 남편 여친 이소라 때문에 입은 피해 막심

이소라 인스타그램 불륜펜션 전남편
이소라 불륜카톡

지난 1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돌싱글즈’ 출연자 전 남편의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한 누리꾼의 글이 올라왔다. 이 글 작성자는 “상견례 날짜를 잡기도 전에 남자친구의 전처가 방송에 출연해 다 떠벌려서 부모님이 결혼을 반대하고 결혼도 못하게 될 상황까지 왔다.”고 말했다.

또 작성자는 “시집살이가 힘들었다는 일방적인 주장을 해서 스트레스와 신경이 예민해져서 불면증까지 왔다”라며 “아이들도 유튜브에 돌아다니는 이야기까지 알게 돼 상처가 너무 크다. 학원 선생님들과 학교 친구들에게도 소문이 나서 사춘기 아이들이 더 예민해졌다”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앞서 이소라는 방송에서 전 결혼생활에서 딸 셋을 뒀다는 사실을 알리면서 “전 남편은 여자친구가 있고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말한 적 있다.

이에 대해서 글 작성자는 “전처가 어떻게 살든 딸들도 전 남편도 관심이 없고 오히려 잘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방송으로 인해 너무 많은 피해를 보고 있다”라며 “(이소라의) 팬들이 제가 운영하는 카페까지 찾아와 그런 집안에 왜 시집을 가느냐고 항의를 하며 카페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돌싱글즈’ 출연자 분께 부탁드린다. 제발 더 이상 SNS나 방송에서 우리 가족에 대해 언급하지 말아달라.”고 부탁했다.

불륜 사실 이소라 공식 해명글 공개

이소라 돌싱글즈 불륜 근황 인스타
이소라 SNS 사진

이소라는 현재 이 같은 불륜 사실에 대해 해명글을 내놓은 상태다. 그녀는 “현재 저에 대해 떠돌고 있는 소문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억울한 부분이 많았지만, 해명을 하는 과정에서 어른들의 진흙탕 싸움이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상황이 아이들에게 또 다른 상처를 주지 않을까 걱정이 됐고, 허위사실들이라 그냥 지나갈 일이라 생각해서 지금까지 특별한 대응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한쪽의 주장이 마치 진실인 것처럼 기사화되는 상황을 더 이상 지켜볼 수만 없어서 글을 올립니다”고 밝혔다.

이어서 “현재 전남편 지인이라고 제보하신 분이 주장하시는 이혼사유는 사실과 다릅니다. 일일이 반박할 증거들을 갖고 있지만, 이혼한 지 3년이 넘어서까지 다 큰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게 너무 폭력적이란 생각이 들어서 망설여집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이 계속 된다면 대응을 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라며 법적제제 또한 불사할 것을 암시했다.

이소라 아이들 방치 펜션에서 내연남과 발견

이소라 불륜 전남편 인스타 근황
구제역 페이스북 출처

한편 이소라는 최근 유튜버 구제역에 의해 과거 불륜 사실이 폭로됐다. 전남편의 지인에게 이소라의 불륜 당시 사진과 문자 내용을 전달받았다는 구제역은 이소라는 결혼생활 중 습관적으로 폭음을 하거나 새벽에 귀가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소라가 결정적으로 이혼하게 된 이유는 펜션에서의 불륜사건이라며, 당시 이소라의 전남편은 수상한 낌새를 느끼고 친구와 함께 쉬고 오겠다는 펜션에 들이닥쳐 남자와 둘이 함께 있는 이소라를 찾았다고 한다.

구제역은 이소라는 불륜사건 전부터도 아이들을 잘 챙기지 않았으며 아이들의 등하교는 전 남편과 가사도우미 몫이었다고 말했다. 여자아이들인데도 머리 스타일이 엉망일 때가 많고 겉모습이 깔끔치 못해 학교에서조차 ‘가정폭력이 있는 게 아니냐’며 몇 번이나 전화가 왔었다고 한다.

그런데도 이소라는 결혼 생활 내내 경제활동은 전혀 하지 않으면서 폴댄스, 요가, 수영, 필라테스, 골프를 즐겼다고 한다.

이소라 돌싱글즈 인스타 전남편
와인바에서 이소라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