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비키니녀’ 임그린 상탈남과 방송출연 해 상상못할 얘기를 털어놨다

2022년 11월 23일   박지석 에디터

‘오토바이 비키니녀’ 임그린 보스제이와 예능 첫 나들이

성수대교 비키니녀 임그린 방송 보스제이
라이딩 당시 각오를 밝히는 임그린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 임그린과 함께 동행했던 보스제이가 예능에 출연해 라이딩을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22일 첫방송된 채널S ‘진격의 언니들’에는 ‘비키니 라이딩’으로 화제가 됐던 임그린과 보스제이가 출연했다.

성수대교에서 화끈한 비키니 라이딩으로 화제를 몰고 온 이들이 당시 심경과 라이딩 경위를 설명하기 위해 출연한 것이다.

임그린은 이날 방송에 출연해 “그냥 안 입고 탔으면 이렇게 이슈가 안됐을거다. 그래서 비키니를 입을꺼면 화끈하게 입자고 됐다”고 말했다. 이어서 임그린은 ‘자기 영상을 보니 어떠냐’는 질문에 “실물보다 못 나와서 보고 있었다”며 비키니를 입은 사실에는 개의치 않았다고 말했다

임그린은 “할 말이 있다. 제 체구가 아담한데 비키니 s 사이즈가 아니면 크다. 저런 비키니가 아니면 안 맞는다”며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했다.

보스제이 임그린과 당시 초면..지금 와이프와 애도 있어

임그린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 보스제이 예능
초면이었다는 사실을 밝히는 임그린과 보스제이

보스제이 또한 “그 영상을 찍고 나서 뉴스에 나오고 세계 분들이 알아주셨다. 지금은 과분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어서 몸 둘바를 모르겠다”고 밝혔다

함께 라이딩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 그는 “자유롭게 현대인의 찌든 삶을 탈피해서 자유롭게 강남이란 곳에서 비키니 입고 촬영을 해보자고 했다” 크리에이터로부터 비키니 라이딩을 제안받았다고. 말했다

또한 보스제이는 “많은 분들이 임그린씨와 제가 커플인 줄 알고있어서 고민이다.”고 이야기 했다. 그는 “저는 결혼을 했고 아이도 있다. 부모님고 와이프가 하고싶은 걸 다 하라더라. 아이도 다 커서 응원해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방송 패널들 임그린과 보스제이에게 아낌없이 조언

성수대교 비키니녀 임그린 보스제이 방송 예능
놀라는 패널들

이어서 그들은 당시 서로를 처음 만났다는 사실을 털어놓기도 했다. 보스제이는 “그날 처음 본 사이였다. 촬영 당일에 처음 만났는데 그때 가운을 입고 나오셨다. (가운을) 벗었는데 저도 ‘괜찮냐’고 물어보게 되더라”며 “파격적인 옷이었다”고 웃음지었다.

전혀 서로 어색해 보이지 않는 화끈한 라이딩을 선보인 바 있는 만큼 둘이 처음 본 사이였다는 사실에 방송 패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패널들은 이들에게 “제정신이라니 더 이상하다”며 이들에게 “선을 넘지 않는 게 중요하다. 난 그린 씨의 엉덩이를 보지 않고 싶을 수도 있다. 이건 잘못 됐다”며 단호히 이야기했다. 또한 “방송도 한 번 독하게 하면 그 다음엔 더 독해야 하고 나중에는 할 게 없다. 나중엔 다 벗어야 한다”고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임그린 성수대교 강남 비키니녀 보스제이 예능 방송
라이딩 중 아쉬웠던 점을 말하는 임그린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채널S ‘진격의 언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