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연애 현아 던 커플 결별, 현재 밝혀진 이별 진짜 이유 (+인스타, 라디오스타)

2022년 12월 1일   박지석 에디터

던, 현아 이별 게시물에 직접 좋아요 눌러..

현아 던 이별 커플 인스타 나이
현아 던 인스타그램

6년째 열애를 이어오던 가수 현아와 던이 갑자스럽게 결별 소식을 알렸다. 연예계 대표 커플로 자립잡은 둘이기에 현재 본 소식은 많은 팬들을 안타깝게 하는 중이다. 현아는 SNS를 통해 “헤어졌어요. 앞으로 좋은 친구이자 종료로 남기로 해어요”라고 밝혔다. 이어서 현아는 “항상 응원해 주시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마무리 했다.

현아는 게시물에 직접적으로 던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검은색 바탕에 글만을 써 심각한 상황임을 암시했다. 맥락상 본 게시물은 던과의 이별을 말하는 것으로 추측된다. 본 게시물에 댓글만 6만개가 훌쩍 넘는 상황이다.

그런데 이 와중 현아가 이별을 암시한 글에 ‘좋아요’를 누른 뜻밖의 인물이 팬들을 놀라게 만들고 있다. 바로 현아의 이별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사람 중 던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었다. 던은 현아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는 것으로 자신의 입장을 대변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우..” “나쁘게 헤어진 거 아닌 거 맞나 보네” “이게 할리우드지” “환승연애 나올 것 같다” 등 댓글을 남기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현아 던 과거 방송에서 쿨한 발언 실시간 재조명 중

현아 던 이별 좋아요 결혼 커플
현아 이별 글 던 좋아요

이 같은 다소 쿨한 던의 행동에 과거 방송 발언들이 집중되고 있다. 2019년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던은 “현아가 헤어져도 사진은 지우지 말자고 했다”라며 “사진도 어떻게 보면 추억인데 굳이 대중의 시선을 의식하고 싶지는 않다”는 입장을 보인 적 있다.

그러나 둘이 함께한 흔적이 현재 고스란히 남아있는 것은 아니다. 현재 현아의 SNS에는 계약 기간이 만료되지 않아 내리지 않은 광고를 제외하고는 던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다. 하지만 던의 SNS에는 아직 현아와의 사진이 남아있다.

또한 둘은 현재 팔로우를 끊은 상태로 팔로우 리스트에 둘의 이름을 검색 시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는다.

누리꾼 현재 둘 이별 이유 ‘결혼 문제’로 추측 중

현아 던 커플 이별 피네이션 아이돌 싸이
현아 던

현재 누리꾼들이 둘의 이별 관련 이유를 찾고 있는 중 가장 유력시 되는 것은 바로 결혼 관련 문제다. 던은 지난 2월 인스타그램에 ‘MARRY ME'(나와 결혼해줘)라는 문구와 함께 커플 반지를 착용하고 현아와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렸다. 현아는 해당 게시물을 재공유하며 “예스”라고 답했지만 이후 방송에서 현아는 다소 상이한 발언을 했기 때문이다.

현아는 지난 7월 2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얼마 전 프러포즈를 받았는데 결혼 안 하고 싶다”며 “챙겨야 할 것이 2배”라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던이 자신에게 표현하는 애정을 드러냈다. 현아는 “평소 저는 스킨십을 잘 안 해주는 편”이라며 “제가 (던을) 많이 귀찮아 한다. 던이 뽀뽀를 너무 많이 한다. 그대로 두면 하루에 100번 이상 한다. 전 사진용으로 하는데 그 친구는 정말 저와 반대”라고 말했다.

현아 던 커플 이별 아이돌 가수
포즈를 취하는 현아 던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현아 인스타그램, 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