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출신 ‘아프리카 유명 여캠’ 성인 플랫폼으로 이적 후 충격 근황 공개됐다

2022년 12월 6일   박지석 에디터

아프리카 BJ 베리바니승아 최근  팬더티비 이적

팬더티비 베리바니승아 아프리카 BJ
베리바니승아 인스타

전 아프리카 베스트 BJ 출신으로 알려진 베리바니승아가 성인플랫폼 팬더티비 BJ로 데뷔했다. 베리바니승아는 아프리카TV를 비롯해 유튜브, 틱톡 등 여러 플랫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 온 모델 겸 인플루언서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월드 슈퍼스타 코리아 모델 콘테스트 2021에서 드레스퀸 및 비키니 진으로 선정되고 화보집을 출간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미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베리바니승아는 팬더티비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고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소통 및 댄스 방송 등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팬더티비 관계자 베리바니승아 계약에 매우 흡족

베리바니승아 인스타 아프리카 근황 팬더티비
팬더티비 베리바니승아

베리바니승아의 이적에 팬더티비 관계자는 “방송 경험이 풍부한 베리바니승아가 팬더티비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히며 “앞으로 팬더티비를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해줄 것이라 믿는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베리바니승아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시청자들이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최적의 인터넷 방송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더블미디어가 운영하는 팬더티비는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실시간 라이브방송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끼와 재능을 지닌 개인을 발굴해 라이브 방송 진행자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누리꾼들 성인플랫폼 팬더티비 이적에 다양한 반응

베리바니승아 인스타 여캠 BJ
베리바니승아 운동복 인스타

한편 베리바니승아의 팬더티비 이적에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어떤 누리꾼들은 “김이브도 팝콘티비 가더니 승아는 팬더티비 가네. 이게 좋은 건지 모르겠다, 한 동안 안보이더니 결국엔 돈 따라 가는구나” 등 행적이 다소 아쉽다는 반응이 있었다.

하지만 다른 누리꾼은 “어디로 가든 꾸준히 챙겨 볼께요, 앞으로 더욱 화끈한 컨텐츠 기대합니다, 팝콘티비 가면 오히려 좋은거 아님?, 뭔가 한 동안 안 보이더니 더 예뻐진 듯” 등 반대 의견도 있었다.

팝콘티비는 성인 인터넷 방송 플랫폼으로 현재 다수의 여성 BJ들과 계약 중이다.

베리바니승아 BJ 여캠 아프리카 인스타
베리바니승아 비키니 화보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베리바니승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