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사이길래..”12살 연상연하 남녀 여배우 묘한 분위기 풍기는 사진 공개했다

2022년 12월 7일   박대성 에디터

서인국, 여자 배우와 다정히 찍은 사진 공개해

서인국 인스타그램 여자 배우 사진
instagram ‘seo_cccc’

가수 겸 배우로 활약중인 서인국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여자 배우와 다정하게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과 ‘인생 네컷’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인국과 한 여성이 한 목도리를 같이 두르는 것은 물론, 백허그를 하며 둘 사이의 심상치않은 기류를 감지했다. 또한 이들은 서로 꼭 붙어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디고 했다.

서인국 인스타그램 강미나 사진
instagram ‘seo_cccc’
서인국 인스타그램 강미나 백허그
instagram ‘seo_cccc’
서인국 Fallen 뮤직비디오 제작 촬영 사진
instagram ‘seo_cccc’

해당 사진의 주인공은 바로 걸그룹 I.O.I 출신 배우 강미나였다.

서인국이 올린 사진은 뮤직비디오 제작을 위해 촬영된 것이다. 서인국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뮤직비디오에 쓸 소품 촬영 도와달라는 한 마디에 바로 오케이하고 하루종일 이동하면서 즐겁게 촬영해줘서 너무 고맙고 감동이다 내 동생”이라고 전했다. 그는 “역시 강미나 너란 녀석. 감동”이라는 말을 덧붙여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걸그룹 I.O.I 멤버 강미나 인스타그램
instagram ‘seo_cccc’

강미나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 멋있는 우리 인국이 오빠의 새로운 곡 ‘Fallen’이 공개됐다고 합니다. 많이 많이 애정해주세요”라는 인사를 남겼다.

이들의 사진을 본 많은 팬들은 “사진만 보고 깜짝 놀랐다”, “둘이 정말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크게 환호했다.

서인국과 강미나는 지난 8월 종영한 KBS2 ‘미남당’에 출연해 현실적인 남매 연기를 보여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본업’으로 돌아온 서인국… ‘Fallen’ 발매

서인국 새 디지털 싱글 Fallen 발매
instagram ‘seo_cccc’

서인국은 지난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Fallen’을 발매했다.

‘Fallen’은 지난 6월, 5년 만에 발매한 싱글 ‘LOVE&LOVE’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두 번째 싱글로, 서인국이 뮤직비디오 연출 및 모든 곡의 프로듀싱을 맡아 그의 음악적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곡 ‘Fallen’을 비롯해 ‘어린 날’, ‘Fallen (Instrumental)’ 총 3곡이 포함돼 서인국의 한층 풍부해진 감정선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싱글은 서인국이 모든 제작 과정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서인국 소속 프로듀싱팀 서씨네가 전곡에 이름을 올려 완성도를 높였다.

서인국 음원사이트 Fallen 발매
instagram ‘seo_cccc’

타이틀곡 ‘Fallen’은 서인국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시원한 보컬이 눈에 띄는 록 발라드 곡이다.  서인국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풍성한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올 겨울 깊은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이번 컴백을 통해 또 한 번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보여줄 서인국은 그간 ‘응답하라 1997’, ‘주군의 태양’, ‘고교처세왕’, ‘쇼핑왕 루이’,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등 자신이 출연한 작품의 OST를 도맡으면서 커리어를 쌓아왔다.

슈스케 우승 후, 노래+연기 두 마리 토끼 다 잡아

서인국 2009년 슈퍼스타K 우승
instagram ‘seo_cccc’

서인국은 지난 2009년 Mnet ‘슈퍼스타K’에 출연하여 우승을 했다.

이후 가수로 데뷔한 그는 ‘애기야’ 등의 노래를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가수로서의 재능뿐 아니라 연기자로서도 발을 넓히고 있는데, 지난 2012년 tvN ‘응답하라 1997’에서 주인공인 윤윤제 역을 맡아 명연기를 펼쳤다.

이후 만능 엔터테이너로 이름을 널리 알린 서인국은 꾸준히 작품 활동과 음반을 발매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서인국 2012년 tvN 응답하라1997 주인공 윤윤제
instagram ‘seo_cccc’

올해도 역시 서인국은 다방면에서 눈부신 활동을 펼쳤다. 연기와 노래 중 어느 것 하나 빼놓지 않고 활약을 이어나갔다.

지난 9월 영화 ‘늑대사냥’을 통해 배우로서 대중에게 찾아왔던 그는 이런 연기도 할 수 있는 배우라는 것을 각인시켜준 작품이었다. 강렬하면서도 파격적인 악역 캐릭터를 맡아 피가 철철 흘러넘치는 공간에서의 약역이 어떤 모습을 보여줘야하는지를 그려냈다.

서인국 영화 늑대사냥 청룡영화상 남우신인상 후보
instagram ‘seo_cccc’

이에 서인국은 지난달 2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제 43회 청룡영화상에서 ‘늑대사냥’으로 남우신인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이 날 현장을 찾은 서인국은 “노미네이트 돼 영광이다. 기분 좋다. 이런 말씀을 드려도 될지 모르겠지만 기분 죽인다. 감사하다”고 밝혔다.

박대성 에디터 <제보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 서인국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