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에서 탱크톱만 입고 돌아다니는 이사람, 국내 유명 아이돌 가수입니다

2022년 12월 7일   박대성 에디터

모모랜드 주이, SNS에 근황 사진 올려

모모랜드 주이 인스타그램 근황 사진
instagram ‘j_oo.e_0en’

그룹 모모랜드 멤버 주이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사진을 올렸다.

주이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따뜻했던 필리핀”이라는 글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필리핀에 한 마트 과일 더미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주이가 담겼다.

모모랜드 주이 인스타 필리핀 마트 사진
instagram ‘j_oo.e_0en’

특히 그는 검은색 탱크톱에 트레이닝 팬츠만 입은 채 장을 보러 간 것으로 보인다. 탱크톱 아래로 보여지는 믿기 힘든 개미허리를 드러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탄탄한 복근과 볼륨감 있는 몸매, 가녀린 팔, 직각 어깨 등 우월한 보디라인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주이는 마스크로 얼굴의 반은 가렸지만 작은 얼굴에 큰 눈만으로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장난기 넘치는 포즈로 특유의 과즙미 넘치는 매력까지 풍겼다.

모모랜드 주이 인스타그램 탱크톱 복근 볼륨몸매
instagram ‘j_oo.e_0en’

해당 게시물을 본 동료 연예인들에 댓글도 이어졌다.

브아걸의 제아는 “예쁘네”라고 감탄의 댓글을 남겼고, 에릭남은 “망고 너무 많은 거 아니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우주소녀 엑시는 “쭈이! 나도 필리핀인데!!”라고 반가워했다.

한편 주이는 지난 2016년 걸그룹 모모랜드로 데뷔했으며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돌’로 활약했으며, 한 광고에서 삐삐머리를 하고 귀여운 독무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 지난달 종영한 JTBC ‘두 번째 세계’에서 출연하기도 했다.

쾌활한 이미지에서 차분해진 이미지로 ‘왜?’

모모랜드 주이 JTBC 두 번째 세계 출연
instagram ‘j_oo.e_0en’

주이는 최근에 방송된 JTBC ‘두 번째 세계’에 출연하여 눈물을 보였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보인 눈물은 그동안 주이를 향한 따가운 시선과 목소리, 비판과 비난 등 3년의 마음고생을 대변했다.

주이는 지난 30일 방송된 JTBC ‘두 번째 세계’에 출연했다. ‘두 번째 세계’는 걸그룹 래퍼들이 보컬을 도전하는 경연 프로그램이다. 이 날 주이는 첫 번째 무대를 완성도 높은 무대로 만들며 마무리했다.

MC 폴 킴은 무대를 마친 주이에게 “재미있고 쾌활한 성격으로 알고 있는데 왜 이렇게 떨고 있냐?”고 질문했다. 주이는 “잘 모르겠다”라는 짧은 답변과 함께 눈물을 흘렸다. 이어 “방송에 피해 갈까 봐 무서웠다. ‘쟤가 왜 나와’ 이럴까 봐. 그런 걱정도 하게 되더라”라고 고백했다.

모모랜드 주이 JTBC 두 번째 세계 출연 눈물
instagram ‘j_oo.e_0en’

주이는 데뷔 이후 쾌활한 성격과 솔직 담백한 이미지로 사랑받았다. 특히 한 광고에서 부른 노래와 춤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톡톡톡 소녀’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하지만 현재 주이의 이미지는 성숙함이 더 잘어울린다. 예전에 느꼈던 마냥 밝고 에너지 넘치는 느낌이 아닌 차분해진 말과 행동이 TV 밖에서도 그대로 전해진다.

주이가 흘린 눈물의 의미는 두려움이었다. 주이는 어린 나이부터 큰 주목을 받고, 더불어 숱한 루머에도 시달렸다. 헛소문에는 당당했지만 낙인찍혀버린 비호감은 꼬리표가 됐다.

‘학폭 논란, 외모 비하, 열애설 등’ 계속 된 루머

모모랜드 주이 학폭논란 열애설 외모 비하
instagram ‘j_oo.e_0en’

주이는 과거 ‘학교 폭력 논란’에 휩싸이면서 연예계 활동에 빨간불이 들어온 적이 있었다.

데뷔 전, 중학교 재학 당시 친구들을 괴롭혔다는 주장이 나왔다. 하지만 이는 명백한 거짓이였다. 주이의 동창들이 직접 나서서 주장을 반박했다. 오히려 루머 유포자들이 가해자라는 동창들의 증언이 잇따르기도 했다.

주이의 소속사는 루머 유포자들을 고소했고, 학교 폭력을 주장하던 누리꾼들은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하는 반성문을 제출하기도 했다.

또 주이는 ‘외모 비하’나 ‘열애설’에도 시달린 바 있다. 다른 걸그룹에 비해 예쁜 얼굴이 아니라는 악플들은 계속해서 주이를 괴롭혔다. 때아닌 열애설의 상대는 친구였다. 주이는 사실 확인 없는 추측으로 심적 고통을 겪어야 했다.

모모랜드 주이 학폭논란 열애설 외모 비하 루머
instagram ‘j_oo.e_0en’

주이는 모모랜드 소속으로 그동안 ‘뿜뿜’, ‘베엠’, ‘바나나 차차’ 등 히트곡을 내며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멤버 개편과 공백에도 모모랜드의 인기과 사랑은 흔들림이 없었고 남미까지 진출해 큰 관심을 받았다.

그는 팀을 알리기 위해 누구보다 앞장섰고 최선을 다했다.

주이는 모모랜드를 위해 잠시 감춰놨던 자신만의 매력을 꺼냈다. 흐른 시간만큼 성장하고 단단해졌다. 상큼했던 ‘톡톡톡 소녀’가 얼마나 성숙해진 매력을 보여줄지 그녀의 행보가 기대된다.

박대성 에디터 <제보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 주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