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예쁜 모습만 보여주던 ‘유명 여가수’, 사진 속 표정이 너무 경악스럽다

2022년 12월 7일   박지석 에디터

카페에서 발견된 황보 엽기표정에 팬들 모두 경악

황보 가수 연예인 배우 영화배우 샤크라 아이돌
카페에서 엽기 표정을 짓는 황보

카페에서 엽기적인 표정을 짓는 황보의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황보는 12월 6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반사돼서 잘 안 보이겠지하고 지은 표정”이라며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황보는 한 카페 안에서 눈을 뒤집어 까고 혀를 턱 아래까지 내민 엽기 표정을 짓는 중. 주변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창 밖을 향해 드러낸 모습이 놀랍다. 전직 아이돌인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털털한 매력이 돋보인다.

한 손에 빵을 들고 있던 황보는 밖에서 지인을 만나자 본 표정을 지은 것으로 유추된다. 황보는 본인의 사진에 “와 어메이징하다. 매력 철철이지”라고 적으며 특유의 화끈한 성격을 뽐냈다.

황보 방송, 인스타 등 최근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

황보 인스타그램 사진 샤크라 아이돌 배우
황보 인스타그램 게시물

이런 엽기표정을 보인 황보는 최근 욕조에서 와인을 마시며 휴식을 취하는 등, 한층 물오른 성숙미를 자랑하며 몽환적인 눈빛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과시해 팬심을 저격해 반전 모습을 뽐냈다.

또한 최근에는 SBS스포츠·K-STAR ‘대한민국 배드民턴’에 출연, 원조 건강미인의 모습을 선 보일 예정이다. 본 방송은 배드민턴 선수 출신 하태권을 필두로, 아시안 게임 금메달리스트 유연성, 최연소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 장수영이 감독과 . 대한민국 테니스 레전드 이형택이 배드민턴 라켓을 잡고 전성기 실력을 뽐낸다. 황보 이외에 아나운서 조우종, 방송인 ‘럭키’, 모델 ‘홍성준’ 등이 출연해 합을 맞출 예정이다.

제작진은 “최고의 감독·코치진이 알려주는 배드민턴의 기초부터 연습 방법, 나아가 치열한 승부까지 볼 수 있는 ‘대한민국 배드民턴’으로 배드민턴 매력을 전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황보 연예계 은퇴 소식도 들렸으나, 다시금 복귀

아이돌 샤크라 배우 여배우 여돌
황보 수영복

황보는 2000년부터 2005년까지 있었던 댄스그룹 샤크라의 멤버였으며, 샤크라의 해체에 반대했으나 결국 해체된 이후에는 솔로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무한걸스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

연예인으로서의 삶에서 한 발짝 떨어져서 마포구 상수동에서 카페를 2020까지 운영. 연예계를 잠시 떠난 후에는 얼마 간 홍콩에서 해외생활을 했으나 2017년 복면가왕으로 다시금 연예계에 복귀했다. 2021년 2월 YG케이플러스 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황보 샤크라 여돌 아이돌 배우 여배우
황보 사복 패션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황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