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TV 유명 여캠’ 여지껏 남자들에게 당한 몹쓸짓 모두 폭로했다

2022년 12월 8일   박지석 에디터

아프리카TV BJ 박민정 남성팬에게 당한 성희롱 모두 폭로

박민정레전드 아프리카 BJ 박민정나이
박민정 인스타그램

구독자 47만 명 아프리카TV BJ 박민정이 여태까지 당한 성희롱 피해를 모두 밝혔다. 최근 BJ 박민정은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남성팬들에게 당한 피해를 언급했다. 박민정은 “전세계 XX를 다 봤다”라며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토로했다.

그녀는 “제일 충격이었던 사실은 외국인 이름으로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가 왔다. 사진을 클릭했더니 선물이라면서 XX에 리본을 단 사진을 보냈더라”라며 당시 상황을 떠올렸다.

이어 “진짜 더럽고 토할거 같았다”라며 “처음에는 진짜 너무 놀랐는데 여태까지 사진을 수백개 받았다”라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박민정은 “나도 돈 벌어야한다. 협찬인가 해서 클릭하면 그런 내용들이다”라고 말했다.

BJ 박민정 미국 소셜미디어 사진 합성되어 콘텐츠 업로드

박민정인방 박민정사진 박민정레전드
인방 중 성희롱 피해를 고백하는 박민정

박민정이 당한 성희롱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개인방송을 하면서 인기를 모은 박민정은지난 2017년 미국 소셜미디어 ‘텀블러’에 음란물에 그의 얼굴이 합성된 콘텐츠가 업로드 되기도 했다.

당시 박민정은 일반인 모욕 사진 유포 처벌을 요구하는 청와대 국민청원에 참여해달라고 호소문을 올렸다.

이 밖에도 박민정은 야외방송 진행 중 갑자기 낯선 남자가 코인 노래방으로 들어오기도 했다. 해당 남성은 박민정의 옆자리에 대뜸 앉아 ‘혼자 왔냐?’며 그녀를 유혹했다. 또한 박민정이 남성을 보고 ‘술을 마셨냐?’고 물어본 것을 보면 자칫 위험한 사태가 발생할 수도 있는 상황이었다.

버닝썬 게이트 이종현 BJ 박민정 성희롱 DM 전송

박민정사진 박민정나이 박민정레전드
수영복을 입은 박민정

이종현 DM 사건도 빼놓을 수 없다. 2019년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은 ‘뱃살이 귀엽다’는 등 성희롱이 포함된 DM을 보낸 것이다. 이에 박민정은 이종현이 보낸 메시지를 캡쳐하여 업로드 했다.

이후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졌고 메시지가 종현이 보낸 것이지 진위여부에 대해 갑을박론이 벌어지며 28일 하루종일 인터넷에 ‘BJ 박민정’, ‘유튜버 박민정’, ‘이종현, ‘씨엔블루 이종현’ 등의 검색어가 올랐다.

특히 이종현은 버닝썬게이트와 연루되어 있던 멤버였기에 본 사건의 파장이 커지며 결국 씨엔블루에서 탈퇴 되었다.

박민정은 47만 명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현재 아프리카TV와 유튜브로 방송을 진행 중이다. 귀엽고 청순한 미모와 상반되는 섹시미로 남성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박민정 성희롱 박민정나이 박민정사진 박민정구독자
박민정 사진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박민정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박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