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결혼식 불참으로 ‘불화설’ 돌고 있는 전 멤버가 입을 열었다

2022년 12월 12일   박대성 에디터

티아라 소연, 지연 결혼식 불참 ‘불화설’ 돌아

티아라 소속 멤버 소연 지연 결혼식 불참
instagram ‘melodysoyani’

그룹 티아라 출신 소연이 같은 멤버였던 지연의 결혼식의 불참하면서 일각에서 불화설이 제기됐다.

지난 10일 지연은 야구선수 황재균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는 절친 아이유를 비롯하여 티아라 멤버 효민, 함은정, 큐리 등이 참석해 결혼을 축하했다. 하지만 티아라로 함께 활동했던 소연은 결혼식에 불참했다.

티아라 소속 멤버 소연 지연 결혼식 불참 불화설 제기
instagram ‘melodysoyani’

이에 일각에서는 “같은 팀이었는데 결혼식에 불참할 정도면 사이가 안 좋은 것 아니냐”는 우려를 보냈다. 하지만 또 다른 누리꾼은 “월드컵 일정이 끝나고 바로 여행지로 가느라 그랬을 수도 있다”며 상반된 입장을 보이기도 했다.

이 같은 ‘불화설’ 논란에 소연 소속사 측은 “현재 소연은 제주도에 체류 중인 것으로 안다”라며 소통이 원활하지 않아 제기된 불화설과 관련해 자세한 내막을 알기 힘들다는 입장을 전했다.

소연, 남편 조유민과 제주도 여행 근황 전해

티아라 소연 인스타그램 남편 조유민 제주도 여행
instagram ‘melodysoyani’

소연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딩 데리고 제주 일주일 살기 출발”이라며 2022 카타르 월드컵 경기를 마친 국가대표팀 선수이자 남편 조유민과 함께 귀국한 근황을 밝혔다.

소연은 이어 지난 10일에는 “자길래 나 혼자 조용히 사우나 왔는데 언제 또 운동 가 있네. 조유민 이제 밥먹으러 가자”는 글과 함께 한 호텔에 도착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소연 축구국가대표 남편 조유민 제주도 여행 근황
instagram ‘melodysoyani’

이에 네티즌들은 해당 게시글에 여러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일부 네티즌들은 “불화가 있는건 아니죠?”, “두 분 사이 걱정 안 해도 되죠?”, “소연, 지연 모두 각각 신혼 시작이네요. 행복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연은 2009년 티아라 멤보로 데뷔한 뒤 ‘롤리폴리’, ‘왜 이러니’ 등의 히트곡을 내며 활동했다. 하지만 2017년 팀에서 탈퇴했고 솔로 가수로 활동을 이어갔다. 이후 소연은 지난달 1일 조유민과 혼인신고를 통해 부부가 됐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지연 결혼식 ‘초호화 하객’으로 화제되기도

티아라 지연 황재균 결혼식 초호화 하객
instagram ‘JIYEON2__’

지연과 황재균은 지난 10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은 초호화 하객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가수 아이유가 축가를 불렀고, 티아라 함은정과 효민, 큐리, 방송인 전현무, 개그우먼 박나래, 웹툰작가 기안84, 배우 이시언, 오윤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등이 참석했다. 특히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도 참석하여 주목을 받았다. 이밖에도 야구선수 류현진, 염경엽 감독, 허도환, 강백호, 심우준, 오승환 등도 결혼식에 참석했다.

지연과 황재균은 지난 2월 SNS를 통해 결혼발표를 했다.

지연은 “언제나 저를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저에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같은 남자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불안정한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기댈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든든한 남자친구와 예쁘고 행복하게 잘살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황재균 역시 “작년 한창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주었던 친구와 함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티아라 지연 야구선수 황재균 결혼식 초호화 하객
instagram ‘JIYEON2__’

열애설 없이 각자의 SNS에 결혼을 동시에 발표하며 화제를 모았고, 6살 연상연하 커플의 탄생에 많은 축하와 응원이 쏟아졌다. 이후 두 사람은 ‘럽스타그램’으로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결혼 소식을 전하고 10개월이 지난 가운데 지연과 황재균은 지난 10일 백년가약을 맺으며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지난 10월 김연아와 고우림이 결혼할 곳으로도 유명한 장소다.

아이유와 FT아일랜드 이홍기의 축가가 울려퍼진 가운데 황재균은 이날 티아라의 히트곡 ‘보핍보핍’의 포인트 안무를 추기도 했다. 포인트 소품인 고양이 발장갑을 끼고 귀여운 매력을 보이며, 신부를 웃음짓게 했다. 또한 황재균은 지연의 솔로곡 ‘1분 1초’ 무대를 선보여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함은정, 개인 SNS를 통해 애틋한 마음 전해

티아라 함은정 인스타그램 지연 결혼식
instagram ‘eunjung.hahm’

티이라 전 멤버 소연이 같은 멤버였던 지연의 결혼식의 불참으로 불화설이 제기된 가운데, 다른 멤버로 함께 활동했던 함은정은 지연의 결혼식 광경을 공개하며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함은정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얼굴 보자마자 글썽글썽하더니 끝내 못참고 팡 우는 우리 막둥이. 너무 귀엽지 뭐야. 귀엽다고 놀리다가 우리가 축사 때 눈물 참느라 혼났네. 존재만으로 힘이 되는 사람이 몇이나 될지. 우리들 참 소중해. 주인공 꼬마신부. 말로 표현이 안 될 만큼 많이 애정하고 사랑한다! 축하해. 꽃길 시작이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티아라 함은정 인스타그램 지연 결혼식 참석
instagram ‘eunjung.hahm’

공개된 사진 속 함은정은 티아라 효민, 큐리와 함께 지연의 신부대기실을 찾아 사진을 찍었다. 지연은 언니들을 보며 눈물을 글썽이더니 끝내 얼굴을 감싸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언니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박대성 에디터 <제보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 소연 인스타그램, 지연 인스타그램, 은정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