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가장 핫한 여배우가 팬들도 놀라게 한 과감한 몸매를 공개했다 (+사진)

2022년 12월 13일   박대성 에디터

최근 가장 핫한 여배우 박지현이 올린 일상 사진

재벌집 막내아들 배우 박지현 근황 사진
instagram ‘voyavivirel’

최근 ‘재벌집 막내아들’로 가장 핫한 여배우로 손꼽히는 배우 박지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사진을 공유했다. 특히 몸매가 다 드러나는 수영복 사진에 팬들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11일 배우 박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재벌집 막내아들 배우 박지현 인스타그램 수영복
instagram ‘voyavivirel’
재벌집 막내아들 배우 박지현 인스타그램
instagram ‘voyavivirel’

그는 루프탑 수영장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는데 검은색 수영복을 입고 드라마 못지않게 우아한 일상을 뽐냈다. 해 질 녘 루프탑 수영장에서 일몰을 감상하는 박지현의 모습이 공개 되자 수많은 팬들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해당 사진을 본 동료 배우들의 댓글도 이어졌는데 배우 최연청은 “역시 현성일보는 다르네요..”라는 너스레 댓글을 남겨 웃음을 유발했다. 또 배우 고원희 또한 “재벌가의 삶이란”이라고 덧붙였다.

박지현 ‘재벌집 막내아들’로 ‘대세 여배우’ 등극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박지현 모현민
instagram ‘voyavivirel’

박지현은 현재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 중이다.

극 중 현성일보의 장녀 모현민 역할을 맡아 영민함과 당당한 자신감을 지닌 인물을 연기하고 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그의 활약에 힘입어 자체 최고 시청률 19.4%, 수도권 시청률 21.8%(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재벌집 막내아들’ 9~11화에서는 ‘순양의 안주인’이라는 목표를 이루기 위한 모현민(박지현)의 본격적인 움직임이 나타났다. 모현민은 공금횡령으로 난관에 부딪힌 시고모 진화영(김신록)의 위기를 모면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한 시어머니인 손정래(김정난)의 잘못을 덮어주고, 시숙모 유지나(서재희)에겐 그림을 선물하는 등 순양가 사람들의 환심을 샀다.

그 뿐만 아니라, 물류센터에 있는 남편 진성준(김남희)이 다시 제자리를 찾도록 언론사인 자신의 집안을 이용해 진도준(송중기)의 부정적인 기사를 실어 여론을 뒤흔들었다. 결국 본사로 돌아오게 된 진성준에게 모현민은 자신이 어렵게 만든 기회를 날려버리지 말라고 서늘한 경고를 던졌다.

재벌집막내아들 현성일보 장녀 모현민 역할 박지현
instagram ‘voyavivirel’

이와 같이, 박지현은 캐릭터의 변화를 입체적으로 표현하는 등 극의 흡인력을 높였다는 평을 받았다.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시나리오를 바꾸려던 예전의 당찬 모습에서 순양가 입성 후 정치적인 면모까지 드러내며 업그레이드된 지략을 보여준 것이다.

목표를 위해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야망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풀어낸 그는 ‘박지현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받는 등 남다른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에서 입은 박지현 ‘며느리룩’도 큰 화제

재벌집막내아들 박지현 며느리룩
미샤 트위드 재킷 세트(미샤 공식홈페이지 갈무리)

드라마의 흥행과 박지현의 인기몰이 덕분에 극 중에서 박지현이 입었던 패션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12일 업계에 따르면 배우 박지현의 드라마 속 패션에 대한 정보를 묻는 게시글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극중 박지현이 재벌집 며느리 역할을 맡으면서 화려한 착장을 소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가장 눈에 띄는 스타일은 극중 진도준 역할을 맡은 배우 송중기와 엘리베이터에서 마주하는 신에서 입은 트위드 투피스 패션이다. 퍼프 소매 형태와 빅카라의 재킷과 매치한 롱스커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해당 제품은 시선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미샤’의 제품으로 밝혀졌다. 울 혼방 카라 디테일 트위드 재킷이 79만9000원, 스커트가 59만9000원이다.

또 극중 첫째 아들 진성준 역의 배우 김남희와의 요트신에서 입은 화려한 패턴의 체크무늬 원피스도 눈길을 끌었다. 이 제품은 켈딘 깅엄 빅 체크 오프숄더 튜브탑 미디 원피스로 16만3900원이다.

JTBC 재벌집막내아들 박지현 모현민 며느리룩
에스블랑 NEITH 제품(에스블랑 공식홈페이지 갈무리)

이 외에도 다양한 원피스 패션이 열일 이목을 끌고 있다. 박지현이 소화한 민트색 원피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으며 진주 모양의 머리핀과 진주 귀거리를 매치해 재벌집 며느리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여성복 브랜드 에스블랑의 NEITH라는 제품으로 어깨 퍼프 슬리브와 두줄 라인의 진주와 보석 벨트가 특징이다. 가격은 27만8600원이다.

한편 시청률 20%에 육박하며 매회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JTBC ‘재벌집 막내아들’은 매주 금, 토, 일 오후 10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박대성 에디터 <제보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 박지현 인스타그램,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