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지니 JYP 유나이트 멤버와 열애 방출 루머 충격적인 모든 정보

2022년 12월 14일   박지석 에디터

엔믹스 지니 탈퇴 루머 익명 팬 전말 폭로

엔믹스 지니 설윤 윤진 지니탈퇴
엔믹스 지니 인스타

최근 팀 탈퇴 소식을 전한 그룹 엔믹스 지니의 사생활 폭로가 팬들의 이목을 끌고있다. 최근 한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엔믹스 무슨 일인지 정확하게 알려줌’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지니의 탈퇴 이유가 타 보이그룹 멤버와 연애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글쓴이는 “엔믹스의 다른멤버 설윤이 연습생 시절부터 B랑 사귐. B는 JYP엔터테이먼트 소속 남자 아이돌로 엔믹스 윤진한테도 소개시켜줌”이라며 글을 시작했다.

이어서 “데뷔 전부터 사귀는 걸로 유명해서 B측 팬덤들이 엔믹스 해체시키려고 사생팬 뛰었음. 그러다가 지니가 노마스크로 데이트하는 사진 또한 많이 찍힘, 지난 12월 2일 금요일에 큰일 날 사진이 찍혀서 난리가 났고 일주일 동안 회의 끝에 투표로 지나 방출 확정된거.”라며 사건의 전말을 밝혔다.

엔믹스 지니 탈퇴 이어서 내부 그룹 분위기도 설명

엔믹스탈퇴 엔믹스지니 엔믹스설윤 엔믹스지니
엔믹스 지니 폭로 글
엔믹스 지니 설윤 윤진 지니탈퇴 여돌 남돌
엔믹스 지니 폭로

이어서 글쓴이는 엔믹스의 내부 분위기 또한 폭로했다. 글쓴이는 “규진은 다이스 활동 시작전부터 그룹 분위기 때문에 압박을 느껴 정신과 다니고 있음, 해원은 지니,설윤 사생활 문제 때문에 감시까지 했는데 둘이 외박해버려서 포기함”이라고 말했다.

또한 설윤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글쓴이는 “설윤은 애초에 데뷔조였던 이쁜애 짜르고 연줄로 들어온 애임. 설윤 관련 다른 사진들 네임드 팬이 다 보유하고 있음, 설윤이 이미지가 팬들 사이에서 좋은데 엔믹스 망치는 주범임”이라며 글을 마쳤다.

네티즌들은 다소 황당하다는 반응이다. 이들은 “아무리 중소기업이라도 투표로 방출을 하진 않을 것 같다”, “방출 투표가 뭐냐”, “연예계 잘 모르는 머글 눈에도 이상한 주장인 것 같다, 뭔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다 글부터 제대로 배우고 써라” 등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 엔믹스 지니 탈퇴 이후 흔적 지우기 집중

지니탈퇴 엔믹스 설윤 윤진
엔믹스 지니 사생활

한편 지니의 갑작스러운 엔믹스 탈퇴에 소속사는 흔적 지우기에 여념하고 있다. 지난 13일 Mnet 측은 지난달 29일-30일 양일간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열린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 무대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지만 지니가 교묘하게 가려져 있었다.

소속사는 지니의 구체적인 탈퇴 사유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다만 ‘개인 사정’이라며 짧게 언급했다.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지니의 탈퇴 사유에 대한 의혹이 제기됐고, 현재와 같은 극단적인 상황에 처하게 됐다.

엔믹스 지니 설윤 지니탈퇴 윤진
엔믹스 연합뉴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지니 인스타그램,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