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김고은 열애설 두 사람 비공개 인스타 공개되자 벌어진 상황 (+소속사 입장)

2022년 12월 20일   김주영 에디터

축구선수 손흥민, 배우 김고은 열애설에 두 사람 곧바로 밝힌 공식입장

손흥민 김고은 열애설에 공개된 인스타그램 사진
손흥민 인스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손흥민과 배우 김고은의 열애설이 터졌다. 20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 등 SNS를 중심으로 손흥민 김고은이 교제 중이라는 열애설이 확산됐다.

해당 주장에는 손흥민과 김고은이 SNS로 ‘럽스타그램’을 해왔다는 내용이 담겼다. 열애설을 제기한 누리꾼은 “손흥민과 김고은이 비공개 인스타그램으로 팔로우하고 있으며, 손흥민이 비공개 계정으로 김고은의 화보 사진에 좋아요를 눌렀다”라고 주장했다.

아울러 김고은이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게시글을 올린 것 역시 열애설에 불을 지핀 부분이다. 누리꾼들은 김고은이 남자친구인 손흥민을 응원하기 위해 해당 게시글을 올린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손흥민 김고은 열애설 비공개 인스타 상황
김고은 인스타

김고은과 손흥민 열애설이 더욱 확산되기 시작하자 김고은의 소속사에서 곧바로 화재 진압에 나섰다. 김고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손흥민 선수와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두 사람은 일면식도 없다. 국민의 한 사람으로 응원할 뿐”이라고 밝혔다.

김고은은 21일 ‘영웅'(감독 윤제균)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영화는 ‘안중근'(정성화) 의사가 거사를 준비할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마지막 1년을 담았다. 김고은은 독립군의 정보원 ‘설희’를 연기했다. 손흥민은 19일 막을 내린 카타르 월드컵에서 한국 축구 대표팀 주장을 맡았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으로 복귀했으며, 26일 브렌트포드와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손흥민 김고은 열애설
손흥민 김고은 열애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