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아는 아프리카 유명 여캠 입에 ‘남성기구’ 문 채로 사진 찍었다

2022년 12월 21일   박지석 에디터

아프리카TV 박민정 입에 남성기구 문 채로 맥심 표지 장식

박민정방송 박민정 박민정인스타 박민정맥심
박민정

박민정이 맥심 2023년 1월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박민정은 아프리카TV, 유튜브, 틱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활동하는 유명 인터넷 스트리머다. 주로 캠방, 게임방송, 댄스 영상, 여행 영상을 주로 다루며 팬들의 지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박민정의 맥심 표지 사진은 전례 없을 정도로 도발적이었다. 입으로 콘돔을 물고 뭔가 기대에 찬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박민정의 모습은 남심을 울린다. 표지에 적힌 주제 문구 ‘친구 사이엔 하면 안 돼?’는 사진과 더불어 야릇한 분위기를 풍긴다. 맥심은 신년 1월호에서 ‘섹스는 해도 사랑까진 아닌 조금 더 특별한 이성 친구’에 대해 칼럼을 작성한다.

박민정은 맥심 신년호와 깊은 인연을 자랑한다. 2021년 1월호 표지를 장식한 바 있으며, 당시엔 수위가 높은 비키니를 입고 찍은 화보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공개했다.

아프리카TV 박민정 버닝썬 게이트 이종현 DM 성희롱 피해

박민정아프리카 박민정인스타 박민정맥심 맥심 박민정나이 박민정남친
박민정 맥심

이런 박민정은 과거 ‘합성 성인사진’ 때문에 큰 피해를 입은 적이 있다. 한 누리꾼이 박민정 얼굴을 합성해 만든 누드 사진을 유포한 것이다. 박민정은 페이스북에서 모욕 사진을 유포하는 행위를 처벌해달라고 요구하는 내용의 청와대 국민청원에 서명해달라고 신고한 적 있다.

‘버닝썬 게이트’ 연루자인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 또한 2019년 8월 뜬금없이 박민정에게 성희롱 DM을 보낸 사실이 밝혀지기도 했다. 당시 이종현은 박민정에서 “뱃살이 너무 귀여워요”라며 DM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박민정의 이에 “이거 진짜 실화임?”이라며 이종현이 보낸 DM을 캡쳐해 게시한 적 있다. 당시 사건이 화제가 되자 박민정은 “갑자기 DM이 와 놀라기도 하고 화나기도 해 급하게 게시물을 올렸다. 생각해보니 경솔한 행동이었다”며 사과문을 올렸다.

아프리카TV 박민정 파격 화보에 누리꾼 반응 폭발

박민정 맥심 박민정아프리카 박민정방송
박민정 1월호

박민정의 맥심화보에 누리꾼들은 “누나 나 죽어, 역시 박민정 소식은 거를 게 없다, 섹시큐티의 대명사, 맥심에서 계속 찍어주면 안되나?” 등 박민정의 미모를 칭찬하는 댓글이 주를 이뤘다, 해당 사진은 갈무리되어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확산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민정이 앞으로는 어떤 파격적인 사진을 찍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현재, 많은 팬들이 다음 행보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박민정의 방송은 주로 주 2회 아프리카에서 생방송으로 진행 중이며 파격적인 수위 때문에 19금 인증을 해야 할 때도 있다.

박민정 박민정인스타 박민정맥심 박민정나이
박민정 맥심화보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맥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