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상의탈의녀 숨겨져 있던 인스타 계정이 공개되자 난리가 났다 (+DM)

2022년 12월 21일   김주영 에디터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 아르헨티나 상의탈의녀 여성팬 인스타그램 공개..DM 폭주

아르헨티나 우승 상의탈의녀 응원녀 인스타그램 상황
아르헨티나 카타르 월드컵 응원녀

아르헨티아의 카타르 월드컵 우승 현장에서 포착된 상의탈의녀들이 경찰에 체포됐다는 소식이 들린 가운데, 이들 중 한 여성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공개돼 DM이 폭주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milubarbiie_ 라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사용하는 아르헨티나 인플루언서 여성은 아르헨티나 프랑스의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 현장을 직접 찾았다. 아르헨티나를 열렬히 응원하던 여성은 승부차기 끝에 아르헨티나가 우승을 차지하자 흥분감을 주체하지 못하고 상의탈의를 했다.

사실 미리 준비한 것으로 보였다. 여성들은 가슴 중요부위에 아르헨티나 국기를 미리 그려놨으며, 상의탈의를 하고 사람들의 시선을 즐기는 듯했다. 주위 사람들이 사진을 찍어도 여성들은 아랑곳 하지 않고 오히려 몸매를 더욱 뽐내며 아르헨티나의 월드컵 우승을 즐겼다.

이들의 일탈 행위는 월드컵 결승전 생중계 화면에 그대로 잡혀 전세계로 퍼져나갔고, 인스타그램은 그야말로 난리가 났다. 여성이 공개한 인스타그램 화면을 보면 전세계 남성들이 보낸 DM이 1초에 수십개씩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었다.

아르헨티나 상의탈의 인스타그램 여성팬 논란
아르헨티나 상탈녀 인스타

아르헨티나 우승 여성 상의탈의녀 @milubarbiie_ DM 심각한 내용

DM에는 스폰 제의부터 시작해 직접적인 사랑 고백, 욕설 등 다양한 반응이 쏟아졌는데 역시 가장 많은 DM은 잠자리 요구와 성희롱이었다. 그럼에도 이들은 오히려 이런 반응까지 환영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카타르 현지에서 여성들의 상의탈의 행위는 금지되고 있기 때문에 두 사람 모두 경찰 체포된 것으로 알려졌다.

호주 매체 ‘해럴드 선’은 20일(이하 한국시간) “아르헨티나 여성팬 2명은 카타르의 엄격한 법을 어긴 후 경기장 밖으로 끌려나갔다. 많은 관중이 우려를 표했다”라고 전했다.

카타르 월드컵 아르헨티나 결승전 우승 상의탈의녀 인스타그램
아르헨티나 상의탈의녀 인스타 디엠

이슬람 국가인 카타르에서 여성이 공공장소에서 상의를 탈의하는 건 불법이다. 여성들은 꽉 끼는 옷을 입거나 가슴골을 드러내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 비 카타르 여성은 히잡 일종인 ‘아바야’를 입을 필요는 없지만 어깨를 가려야 하고 치마, 드레스, 바지는 무릎을 덮어야 하는 게 카타르 법이다.

최근에는 이슬람 출신 여성의 클라이밍 선수가 히잡을 쓰고 않고 경기를 했다는 이유로 체포되는 사례도 있을 정도로 이슬람국가들은 종교적으로 여성의 노출에 대해 엄격하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