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에 넘겨졌네요” 전국노래자랑 김신영에게 끔찍한 일이 벌어졌다

2022년 12월 23일   박지석 에디터

방송인 김신영 지인에게 금전 협박 결국 고소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김신영협박 김신영헤어질결심
김신영

방송인 김신영을 협박한 혐의를 받는 여성이 검찰에 구속 송치됐다.경기 오산경찰서 관계자는 22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김신영 씨를 협박한 혐의를 받은 여성이 지난 13일 검찰에 송치됐다”고 밝혔다.

김신영은 지난 11월 경찰에 ‘협박을 받고 있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제출했다. 경찰은 수사를 통해 A씨의 혐의가 인정된다고 판단, A씨를 구속해 사건을 검찰로 넘겼다. A씨의 협박 기간 및 구체적인 협박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금품 요구성 협박이었으며, 김신영과는 지인 관계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현재 수사 중인 사안”이라며 말을 아꼈다.

누리꾼들은 현재 김신영의 소식에 “너무 놀랐다, 이런 일이 있는 줄은 처음 알았다, 지인이라는 누구지 매니저인가, 전국노래자랑은 MC잠시 쉬시나” 등등 많은 댓글을 달았다.

 전국노래자랑 MC 방송인 김신영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MC 송해
헤어질 결심 김신영

김신영은 최근 전국노래자랑의 MC로 고 송해의 부재를 완벽하게 타파했다는 평을 듣는다. 점점 커져가는 인기와 더울어 현재 전국노래자랑이 젊은층에게 화제가 되는 일등공신이기도 하다. 김신영이 처음 전국노래자랑의 MC를 맡은 방송에는 악동뮤지션의 찬혁이 등장하기도 해 큰 파장이 이렀다.

또한 현재 김신영은 영화계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에서 명품 조연으로 활약한 김신영은 제9회 한국영화제작가협회상에서 여우조연상을 받기도 했다.

김신영은 “내 ‘헤어질 결심’ 제9회 한국영화제작가협회상 여우조연상.‘헤어질 결심 팀 감사하고 또 그립습니다. 상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영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적었다.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송은이 소속사 재계약 불발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송해
전국노래자랑-김신영

김신영은 최근 같은 개그우먼 선배인 송은이의 곁을 떠나 새로운 소속사로 옮기기도 했다. 미디어랩시소는 “김신영씨와 논의 끝에 재계약하지 않기로 했다.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상호 합의했다”며 “2019년 미디어랩 시소가 처음 문을 열었을 때부터 함께한 순간을 소중하게 간직하겠다. 김신영씨에게 다시 한번 감사하며,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미디어랩시소는 송은이가 2019년 설립한 엔터테인먼트사다. 김신영은 2018년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등과 함께 걸그룹 ‘셀럽파이브’를 결성했다

헤어질결심 김신영 김신영협박 MC 김신영전국노래자랑
연합뉴스 경찰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KBS 전국노래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