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다가오자 SNS에 퍼지고 있는 여친 이벤트 속옷 레전드 후기 (+사진)

2022년 12월 23일   김주영 에디터

2022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 앞두고 커플 이벤트 성황..과거 여친 속옷 이벤트 ‘레전드’ 재조명

크리스마스 시즌 기념 여성 란제리 이벤트 속옷 후기 사진
크리스마스 이벤트 속옷 후기녀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지금, 여러 커플들이 연인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크리스마스 때 한 여성이 올린 후기 사진이 다시 온라인과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여성은 크리스마스 기념 남자친구를 위해 이벤트 속옷 이벤트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트리, 크리스마스 장식뿐만 아니라 커플 잠옷, 커플 속옷, 이벤트 란제리 등 상품들이 가장 많이 팔리기도 한다. 커플이 하룻밤을 보내는 날이 크리스마스라는 의미가 짙어지고 있는 만큼, 커플들의 야릇한(?) 이벤트 횟수도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이벤트 속옷을 구매한 여성 A 씨도 마찬가지였다. A 씨는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위해 이벤트 속옷을 구입해 직접 입어 ‘후기 사진’을 공개했다. A 씨의 후기 사진은 그의 뛰어난 몸매와 이벤트 속옷의 디자인 때문에 브랜드 사이트뿐만 아니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로 퍼져나갔다.

크리스마스 남친 위해 이벤트 속옷 입은 여성 레전드
크리스마스 란제리 후기 여성

크리스마스 기념 남친 위해 이벤트 란제리 구입한 여성 후기

그는 “남자친구를 더 행복하게 해주려고 마음먹은 김에 샀는데 신중하게 산 보람이 있다”고 속옷을 마음에 들어하며 “혹시나 싶어 올블랙을 샀는데 엄청 섹시하고 귀엽고 깜찍하다”고 말했다.

A 씨의 파격 이벤트 때문에 그의 남자친구도 흡족해했다. 그는 “남자친구가 좋아 죽으려고 한다. 얼굴 빨개졌다. 마음에 드는 것들 있으면 자주 구매해서 옷장에 따로 컬렉션을 모아 놓을까 생각 중이다. 몸매가 이쁠 때 자주 입고, 제 자신을 위한 기념으로 많이 남겨두려고 한다”는 소신까지 드러냈다.

사진 속 A 씨는 웬만한 여자 모델, 연예인 못지 않은 뛰어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벤트 속옷인 만큼 신체 노출이 많았지만, 그는 군살 하나 없는 명품 몸매를 자랑했다. 또한 과감한 포즈를 취하며 남자친구를 유혹하는 듯했다.

크리스마스 남친 위해 이벤트 속옷 구매한 후기 여성
크리스마스 란제리 후기

A 씨의 후기 글은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자 다시 재조명되며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고 있고,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얼굴을 가리고 있어도 이쁘다” “남자친구가 부럽다” “정말 흠잡을 곳이 없는 몸매다”라며 극찬을 하고 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