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영국인 여친과 공개열애, 송혜교 이전 과거 여자들 싹 다 밝혀졌다 (+사진)

2022년 12월 26일   박지석 에디터

만인의 연인  송중기 새로운 연인 공식 공개

송중기인스타 송중기여친 송중기김태리 송중기열애 재벌집막내아들
송중기 인스타그램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이끌어 가고 있는 차세대 배우 중 빼놓을 수 없는 이가 있으니 바로 그는 송중기입니다. 영화 ‘쌍화점’을 정식 데뷔 아름다운 화랑과 찰떡인 꽃미남 비쥬얼과 신입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그는 이후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로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그 뒤 송중기는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영화 ‘늑대소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 ‘빈센조’를 거쳐 현재는 ‘재벌집 막내아들’로 멈추지 않는 전성기를 누리고 있기도 하죠. 단순히 잘생긴 배우를 넘어 현재는 연기력으로나 작품 선정능력으로나 송중기는 현재 대체불가능한 배우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이처럼 능력과 외모 모두 갖춘 송중기인만큼 만인의 연인이자 여성들의 워너비로 사랑받았는데요. 그런 만큼 과연 ‘어떤 여성과 연애 및 결혼을할까?’ 모두를 궁금케 하는 송중기가 최근 열애사실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심지어 여성의 정체가 너무나 의외라는 반응이 대다수인데요. 과연 갑작스럽게 밝혀진 송중기의 연인은 누군인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죠!

송중기 촬영장에서도 일반인 연인 동행..과감한 스킨십 불사

송중기연인 송중기영국인여친 송중기열애 재벌집막내아들
송중기 영국인 연인

배우 송중기는 오늘 26일 소속사 하이지음 스튜디오를 통해 열애 중인 사실을 공식으로 공개했습니다. 하이지음 스튜디오에 따르면 송중기는 현재 “영국인 출신 일반인과 열애 중이며 지인 소개로 인연을 맺은 후 현재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송중기와 열애 중인 해당 여성은 미모와 지성을 골고루 갖췄으며 연예계와는 전혀 연관이 없는 일반인이라는 점에서 대중들을 특히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더해 송중기의 태도 또한 놀라웠는데요. 대한민국 톱스타인 그는 주위에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고 지인들에게 교제 사실을 전혀 숨기지 않았다고 합니다.

송중기는 마치 평범한 연인들처럼 집 근처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작품 일정에도 연인과 동행하는 등 과감한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꽃미남 이미지와는 다르게 실제 성격은 상남자라는 송중기다운 행동이 아닐 수 없습니다. 특히 지난 7일 재벌집 막내아들 미디어 콘퍼런스를 위해 싱가포르를 방문했을 때 여자친구를 스태프들에게 직접 소개하며 자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고 합니다. 현장에서 송중기는 연인과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나눠 주위 이를 처음 본 스태프들은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는 후일담이 있습니다.

송중기 열애설에 다시금 집중되고 있는 여배우들 정체

송중기김태리 송중기 송중기여친 송중기열애 송중기여자친구 재벌집막내아들
송중기 김태리 열애 의심 사진

그리고 송중기의 열애사실이 초미의 관심사가 되는 와중 단독취재보도도 아닌 공식 입장을 낸 이유도 관심을 받는 중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최근 송중기가 현재 연인과 좋은 감정으로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만큼 혹시 후속으로 추측성 보도가 이뤄질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하이지음 스튜디오는 교제 사실 외의 어떠한 정보들도 확인해 줄 수 없으며 소속사에서 밝힌 여성과의 열애설 외에 다른 어떠한 여성과도 송중기는 관련이 없다고 했습니다. 또한 재벌집 막내아들의 종영시점에 맞춘 것에는 드라마 방영 중 열애설을 발표하면 자칫 작품에 피해를 줄 수 있어 그런 것이 아니냐는 시선이 있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소속사는 다른 여성과의 관계, 추측성 보도를 언급한만큼 연애 쪽과 관련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는 것에 더욱 힘이 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상황 다시 한번 언급되고 있는 이들이 있으니 바로 대한민국의 내노라 하는 여배우들입니다.

송중기, 승리호 이후 김태리와 열애설로 진땀

송중기김태리 송중기여친 송중기열애 송중기여자친구 재벌집막내아들
송중기 김태리

일단 가장 최근에는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로 처음 호흡을 맞춘 송중기와 김태리는 영화 촬영이 끝난 뒤에도 목격담이 이어져 큰 화제가 됐습니다. 그 중 가장 열애설이 불을 지폈던 것은 파리에서 찍힌 둘의 모습이었습니다. 누리꾼이 송중기와 김태리의 데이트 영상이라고 업로드한 본 게시물에는 한 남녀가 파리의 골목에서 팔짱을 낀 채 걷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게시물을 업로드한 누리꾼은 이들이 송중기와 김태리라고 주장했고 자신이 직접 얼굴을 확인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송중기는 특히 영화시사회장은 물론 김태리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서도 김태리에게 장난을 치고 애정을 밝히는 모습을 보여 열애설에 신빙성을 더했죠.

하지만 소속사 측은 이를 전면부인하며 송중기와 김태리는 동료일 뿐 사적으로 어떤 특별한 관계도 맺고 있지 않다며 사실무근임을 표명했습니다. 하지만 김태리측은 반대로 이에 대해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본 영상은 곧 현빈과 손예진의 신혼여행 영상임이 밝혀져 가짜뉴스임이 들통났습니다.

문채원,박보영..호흡 맞춘 연인들마다 루머를 몰고 다닌 송중기

송중기여친 송중기문채원 송중기김태리 송중기열애 송중기여자친구 송중기여친
송중기 문채원

이외에는 박보영과 문채원이 있습니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이하 풍문쇼에 의하면 송중기는 작품을 찍을 때마다 호흡을 맞춘 여배우들과 열애설이 터졌다고 말했습니다. 한 패널은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서 호흡을 맞춘 문채원과 열애설이 터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송중기가 촬영장에서 문채원의 머리를 쓰다듬거나, 다정하게 백허그를 하고 손난로 하나를 둘이 같이 잡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는 소문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송중기박보영 송중기여친 송중기여친 송중기김태리 재벌집막내아들
송중기 박보영

늑대소년으로 박보영과 연인 연기를 했을 때도 열애설이 불거졌다는 사실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패널은 송중기가 “박보영과 열애설이 났으면 좋겠다”, “박보영은 내거야”, “손 잡고 다닐래”등 발언을 공석에서 하는 등 과감한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문채원의 경우 촬영이 끝난 뒤 둘의 만남은 더 이상 포착되지 않아 열애설이 자연스럽게 일축됐습니다. 박보영의 경우도 이러한 루머가 퍼지고 심지어 기사로 작성되는 등 여파가 커지자 친분 탓이라며 송중기가 직접 이를 부인한 적이 있습니다.

송중기의 전 부인 송혜교, 아무도 몰랐던 송중기와의 이혼사유

송중기송혜교 송중기여친 송중기이혼 송중기열애 송중기여친 송중기여자친구
송중기 송혜교

그러나 열애설 중 직접 송중기와 결혼까지 한 여배우도 있습니다. 바로 두 말하면 입 아픈 송혜교죠. 송중기와 송혜교는 태양의 후예를 통해 처음만나 인연을 맺어 결혼까지 했으나 곧 이혼 절차를 밟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워낙 대스타인 둘이다 보니 이후, 이혼과 관련 많은 얘기들이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일단 둘은 공식적으로 성격차이로 헤어지기는 했으나 관계자들 측은 파경까지 간 결정적인 이유는 송혜교측에 책임이 있다고 했습니다. 아마 이를 볼 때 적극적으로 이혼을 원했던 것은 송혜교쪽이 아닐까 추측이 됩니다.

송중기가 이혼을 결심한 직접적인 이유는 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송중기는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며 “사생활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송중기 송혜교 송중기이혼 송중기여친 송중기열애
다정한 송중기와 송혜교

또 이혼 이유에 대한 추측을 자제해달라고도 부탁하며 ”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문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며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 다시 한 번 죄송하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 중 눈에 띄는 것은 ‘잘잘못’이란 단어를 사용했다는 것입니다. 흔하고 뒷 탈 없는 단어대신 잘잘못을 굳이 언급한 것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는 것에 관심이 쏠린 것이죠. 특히 송중기는 이혼소식을 언론에 먼저 보도해달라는 특이한 요청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는 과거 유명인들의 이혼 사례와 비교하면 이례적인 것으로 이혼사건은 사생활을 다루기 때문에 공개 자체를 꺼리는 경우가 일반적이죠. 법조계 일각에서는 여느 이혼사건에 비해 송중기 측이 다소 공격적 태도를 취하고 있다는 평가도 나온적이 있습니다. 이에 법조계 관계자는 “송중기가 이혼조정신청을 먼저 알린 건 확실히 이례적인 일”이라면서도 “그것만 가지고 이혼 귀책사유가 누구에게 있다고 말하긴 힘들다”고 말했습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