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서 침실 공개한 유명 여가수, 침대 살펴보니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났다

2022년 12월 26일   박지석 에디터

아이유 브이로그 통해 고가 침대 노출

아이유침대 아이유브이로그 아이유근황 아이유건강
아이유 침대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의 침대가 현재 누리꾼 사이 화제가 되고있다.지난 25일 아이유의 유튜브 채널 ‘이지금’에는 ‘[IU TV] 크리스마스 브이로그 절망편 티저’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 영상에서 아이유는 자신의 침실 바닥에 앉아 혼자 브이로그를 촬영했다. 카메라, 조명 설치에만 1시간 가까이 걸렸다는 아이유는 고군분투한 끝에 자리를 잡고 앉아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 흐믓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아이유는 “여기가 제 방이다. 집에서 제일 좋아하는 공간인데, 집에서 저 혼자 이것저것을 하는 브이로그를 원한다는 얘기를 해주셔서 (영상을 찍게 됐다)”고 방을 처음 소개했다.

아이유 침대 가격에 누리꾼 놀라움 표시..부럽다는 반응 다수

아이유 근황 아이유침대 아이유브이로그
아이유 유튜브

아이유 침실 뒤로 예쁜 인형들과 꽃병, 기타, 모빌 장식 등이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그 중 특히 눈에 띈 것은 화면 오른쪽에 놓인 베이지색 깅엄체크 패턴의 침대였다.이 침대는 스웨덴 고급 침대 전문 브랜드 ‘해스텐스'(Hastens) 제품으로 상당한 고가로 알려졌다.

1952년 스웨덴 왕실 공식 인증을 받아 왕실에 제품을 납품해오고 있다는 본 제품은 유명인이나 사업가들이 많이 구입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유 침대는 ‘비비더스’ 제품으로, 크기 및 옵션에 따라 최소 수천만원, 최고 1억원 후반대라고 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영앤리치 신기하다”, “잠 잘 자는 거 진짜 중요하다”, “아이유 치고는 검소하네”, “불면 심하다고 들어서 그냥 꿀잠 잤으면 좋겠다”, “아이유 불면증 고질병인 거 유명하지 않나. 그래서 잠자리에 신경 많이 쓰나보다”, “아이유 정도면 몸이 자산이고 돈 많은 사람이 충분히 투자할 수 있는 금액이다 싶다. 잘 자고 오래오래 건강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블랙핑크 제니 아이유와 동일 브랜드 침대 사용

제니 아이유 제니침대 제니뷔
블랙핑크 제니

그룹 블랙핑크 제니 역시 같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제니가 지난해 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 속 럭셔리한 침대는 팬들 사이 적잖은 화제가 됐다.

한편 아이유가 현재 거주 중인 서울 용산구 아파트는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56층 국내 최고층 아파트 ‘래미안 첼리투스’로 알려졌다. 최고가 53억 원이다.

또한 아이유는 내년 12월 완공을 앞둔 서울 강남구 초호화 고급빌라 ‘에테르노 청담’을 130억원에 분양받았으며, 분양가 전액을 모두 현금으로 완납했다고 한다.

아이유 브이로그 아이유근황 아이유침대
아이유 브이로그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아이유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