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여친 열애 인정한 날, ‘전 아내’ 송혜교는 SNS에 이런 근황 알렸다 (+인스타)

2022년 12월 27일   박대성 에디터

‘전 남편’ 배우 송중기 영국인 여친 열애 공개 날 송혜교,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근황 전해

송중기 영국인 여자친구 공개 송혜교 근황
instagram ‘kyo1122’

배우 송혜교가 ‘전 남편’인 송중기가 영국인 여자친구와 열애를 인정한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근황을 전해 관심이 집중됐다.

송혜교는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별다른 코멘트 없이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송혜교는 지난 20일 열린 조선희 사진작가의 사진전 ‘姬(희): 나는 우주다’에 방문했다.

송혜교 인스타그램 조선희 사진전 근황
instagram ‘kyo1122’

‘姬(희): 나는 우주다”는 조선희 작가의 첫 번째 순수 사진전이다. 송혜교는 평소 친분이 있는 조선희 작가를 응원하기 위해 사진전에 방문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그녀는 조선희 작가의 사진들을 직접 찍어 올려 열심히 홍보하는 모습을 보였다.

송중기 여친 공개 송혜교 조선희 사진전 근황사진
instagram ‘zo_sun_hi’

조선희 작가 역기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늘 23번째 내 사진을 산 그녀에게 인사하는 인증샷을 아주 장난스럽게 찍었다”며 송혜교에게 인사하는 사진을 올렸다. 해당 글로 미루어보아 송혜교는 조선희 작가의 사진전에 방문하여 홍보한 것 뿐만 아니라 그의 사진을 직접 구매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1996년 한 광고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한 송혜교는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뽐내며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순풍산부인과’, ‘가을동화’, ‘올인’,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그 겨울, 바람이 분다’, ‘태양의 후예’, ‘남자친구’,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등에서 활약했다.

송중기 열애 소식에 송혜교와 결혼생활 ‘재조명’

송중기 송혜교 태양의후예 결혼생활
instagram ‘kyo1122’

송중기가 지난 26일 영국 출신의 비연예인 여성과 열애 중인 사실이 알려지면서 송혜교와의 결혼생활이 재조명됐다.

송혜교는 송중기와 함께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출연하여 연인으로 발전한 뒤 지난 2017년 10월 31일 부부의 연을 맺었다. 하지만 결혼 생활은 길지 않았다. 둘은 결혼생활 1년 9개월만인 지난 2019년 7월 이혼했다.

2019년 7월 22일, 서울가정법원 가사 12단독(장진영 부장판사) 재판부는 이날 오전 두 사람의 이혼 조정기일을 비공개로 열어 조정을 성립했다. 앞서 2019년 6월 26일, 송중기가 이혼 조정을 신청한 이래 26일 만이었다. 당초 이혼 조정은 이달 말쯤으로 예상되기도 했다.

당시 송중기 측은 송혜교를 상대로 이혼조정신청을 내며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 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송혜교 측 역시 소속사를 통해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면서 “그 외의 구체적인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를 구한다”고 전했다.

송중기 열애 공개 송혜교 이혼사유
instagram ‘kyo1122’

그러나 이후에도 이혼 사유가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자 두 사람을 향한 악성 루머가 계속해서 번져갔고, 무분별한 비난으로 고통을 겪었다. 이에 송혜교 측은 자신을 향한 악성 댓글과 루머를 올린 인터넷 아이디 15개를 특정해 경찰에 고소하는 등 강경 대응을 이어갔다.

그리고 2020년 4월, 두 사람이 결혼 당시 함께 살던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신혼집이 철거에 들어갔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해당 건물은 송중기의 명의로 2016년 11월 15일 결혼을 앞두고 100억원에 매입한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후 두 사람은 각자의 일을 충실히 해오며 주목받았다.

송혜교 주연 김은숙 집필 넷플릭스 ‘더 글로리’ 오는 30일 공개 앞둬

넷플릭스 오리지날 시리즈 드라마 더 글로리
넷플릭스

한편 송혜교는 오는 30일 공개를 앞둔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의 새 드라마 ‘더 글로리'(극본 김은숙/연출 안길호)가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는 ‘파리의 연인’, ‘온에어’, ‘신사의 품격’, ‘시크릿 가든’, ‘상속자들’, ‘도깨비’, ‘태양의 후예’, ‘미스터 션샤인’, ‘더 킹: 영원의 군주’ 등 수많은 히트작을 낸 김은숙 작가가 처음 시도하는 복수 장르물이며, 첫 OTT 플랫폼 오리지널 시리즈다.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송혜교 출연
instagram ‘kyo1122’

특히 김은숙 작가만큼, 송혜교의 변신도 ‘더 글로리’의 주요 관전포인트이다.

그동안 아름다운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스타배우로 손꼽혔던 송혜교가 처음으로 장르물에 도전했다. 그동안 멜로,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사랑 받으며 ‘멜로퀸’ 행보를 이어왔던 그가 웃음기는 커녕 상처뿐인 캐릭터의 삶에 녹아들며 파격 변신을 했다.

김은숙 작가는 “폭력의 피해자들에게 보내는 응원같은 드라마”라고 밝혔다. ‘더 글로리’는 ‘학교 폭력’ ‘가정 폭력’ 등 사회를 뒤흔든 이슈를 소재로 한 만큼 관객들의 몰입도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더 글로리’는 오는 30일 8부작으로 파트1이 공개된다. 또한 역시 8부작 파트2는 2023년 3월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박대성 에디터 <제보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 송혜교 인스타그램, 조선희 인스타그램,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