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미모의 23살 연하’ 김다예 얼굴 공개하자 놀라운 일 벌어졌다

2022년 12월 27일   박대성 에디터

방송인 박수홍, 미모의 23살 연하 아내 첫 공개

박수홍 아내 김다예 얼굴 첫 공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출연 중인 박수홍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의 출연한 박수홍이 23살 연하 아내 김다예를 첫 공개했다.

지난 26일 첫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지난 23일 결혼식을 올린 새 신랑 박수홍과 23살 연하인 아내 김다예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특히 이날 아이돌같은 외모에 박수홍의 아내가 공개되자 MC들은 그의 미모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날 박수홍은 “우리 사랑을 의심하고 색안경 끼고 보셨던 것도 안다. 절대 그런 사람 아니다”라면서 “돈 관리도 제가 하고 있으니까 걱정 말라”고 전해 웃음을 줬다. 이에 김다예는 “투자할 때만 얘기해달라고 했다. 또 위험해질 수 있으니까”라고 덧붙였다.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박수홍 23살 연하 아내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방송 화면 캡처

박수홍은 아내 김다예와의 첫 만남에 대해 “후배의 지인으로 만났다. 보통 사람들이 먼저 나한테 말을 거는데, 되게 쌀쌀맞더라. 그게 기억에 남아서 후배에게 다시 그 친구랑 밥 한 번 먹고 싶다고 부탁해서 자연스럽게 먹었다”며 “거의 1년 가까이 마음을 열지 않았는데, 한참 후에야 아내가 마음을 열었다”고 말했다.

이에 김다예는 “솔직히 첫 만남 때는 잘 못 봤다. 제가 관심 있게 보지 않아서 있는지도 잘 몰랐다. 그러다 넷이서 만났는데 제가 웃으니까 남편이 차가웠던 이미지가 벗겨졌다더라. 그때 (박수홍이) 나오는 줄도 몰랐다”고 전했다.

이어 “제가 그 때 당시 나이가 27살이었는데 한창 인기 많을 나이에 보게 돼서 처음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다”면서도 “그런데 사람이 순박했다. 내가 아는 연예인 이미지랑 달랐다. 처음에는 잘해주는 척 연기하는 줄 알았다. 1년 간 마음을 안 주고 아는 사이로만 지냈다”고 이야기했다.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박수홍 23살 연하 아내 공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방송 화면 캡처

이후 대학을 졸업하여 여러 일을 하는 동안 박수홍이 매번 기사처럼 나타나 자신을 데려다줬지만, 이 때까지만 해도 자신을 진심으로 좋아하는지는 몰랐다고 털어놨다.

김다예는 “1년을 그렇게 하니까 진심인가 싶었다. 제가 2019년도에 힘든 시기가 있었는데, 그 때 유일하게 힘이 된 사람이었다. 그리고 한결같이 마음을 표현했다. 그 때부터 믿어도 되겠다, 진심이구나 하는 걸 느끼기 시작했다”면서 그 때부터 연애를 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감동의 결혼식 당일의 모습도 최고 공개돼

박수홍 결혼식 당일 모습 초호화 하객
박수홍 인스타그램

이날 방송 된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지난 23일 결혼식을 올린 새 신랑 박수홍과 ’23세 연하 아내’ 김다예의 결혼식 당일 모습도 최고 공개됐다.

결혼식 당일, 웨딩홀에 도착한 박수홍은 “춥지?”라며 웨딩드레스 차림의 아내 김다예를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박수홍은 신부를 바라보며 연신 “예쁘다”고 감탄했다. 또 식장으로 입장하기 전, 박수홍은 “오늘 울지 말자”고 말했고, 김다예는 “아까 리허설 때 나한테 그말 하고 여보가 울었잖아”고 받아쳤다.

한편 박수홍의 결혼식에는 유재석, 강호동, 김국진, 지석진 등 연예계 스타들이 총 출동하며 연예대상 시상식을 방불케 했다. 특히 한복을 입은 박경림과 수트 차림의 김수용은 본식 1시간여 전 식장에 도착해 박수홍의 혼주 역할을 자처했다.

김수용은 지난 24일 한 언론 매체의 인터뷰에서 “가족들이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으니 누군가는 앞에서 혼주 역할을 해야 하지 않나. 그래서 박경림씨와 하게 됐다”고 밝혔다.

박수홍 결혼식 당일 모습 박경림 김수용 혼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방송 화면 캡처

이날 결혼식 사회는 1부 손헌수, 2부는 붐이 맡았다. 축가로는 박경림을 비롯해 멜로망스의 김민석, 조혜련, 이찬원 등이 불렀고 김국진이 성혼 선언으로 두 사람을 축복했다. 또 하객으로 참석한 가수 김호중이 예정에 없던 깜짝 축가까지 불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호중은 박수홍이 지난 10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직접 불렀던 ‘고맙소’를 축가로 선물했다.

당시 박수홍은 방송에서 “아내를 위한 곡이다. 가사가 너무 좋다. 내 얘기 같다”고 말하며 노래를 부른 뒤 눈물을 보인 바 있다.

‘조선의 사랑꾼’ 분당 최고 8%까지 기록해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시청률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방송 화면 캡처

’23살 연상 연하’ 박수홍 김다예 부부의 로맨스가 제대로 통했다.

파일럿에서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은 첫 방송부터 시청률 6.1%를 기록했다. 분당 최고시청률은 8%(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 가구 기준)까지 나타내며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박수홍 부부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조선의 사랑꾼’의 첫 방송 시청률은 이날 방송된 종편 전체 프로그램 중 가장 높았고, 월요일 전체 예능프로그램 중에서도 최고 수치로 시선을 강탈했다. 2539 타깃 시청률 또한 수도권 1.4%로, 연령 불문 ‘핫’한 방송임을 보여줬다. 시청자들은 어려운 상황을 사랑으로 함께 헤쳐온 박수홍 부부에 대한 따뜻한 응원을 보냈다.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최고 시청률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방송 화면 캡처

한편 지난 26일 방송된 ‘조선의 사랑꾼’에서 박수홍, 최성국, 박경림, 오나미, 임라라 5MC는 한자리에 모여 1대, 2대 사랑꾼들의 일상을 엿봤다. 먼저 박수홍은 최악의 상황에서 각종 루머로 만신창이가 되었는데도 자신의 곁에 있어 준 아내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히며 감동적인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어 최성국의 결혼식 당일의 모습도 공개됐는데 최성국은 웨딩플레너 없이 하나부터 열까지 결혼의 전 과정을 챙겼다. 이후 결혼식장에 도착하자 예상치 못하게 가득 찬 취재 인파에 최성국은 긴장하며 아내를 ‘보디가드’처럼 보호하느라 정신이 없었다. 엘리베이터 안에서 다정하게 아내를 챙겨주는 최성국의 모습은 두 사람의 설레는 결혼식을 예고했다.

박대성 에디터 <제보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뉴스1, 박수홍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