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터진 뒤 잠적한 유명 아이돌 멤버, 너무 오랜만에 근황 알렸다 (+사진)

2022년 12월 27일   박지석 에디터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2개월 만에 근황 전달

이새롬근황 이새롬프로미스나인 프로미스나인 이새롬사진 이새롬인스타
이새롬 사진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멤버 이새롬이 열애설 후 2개월 만에 팬들에게 근황 소식을 전했다. 이새롬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간단한 글귀와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시했다. 김새롬은 팬 소통 어플리케이션인 위버스를 통해 “너무 보고 싶었고, 했복했어. Happy Holiday:”라는 글귀를 남기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정황상 크리스마스 연휴를 잘 즐겼다는 의미로 보인다. 사지 속 김새롬은 어깨가 훤히 보이는 특이한 재질의 검은색 톱브라를 입은 모습이었다. 다른 한 장의 사진에서 김새롬은 주황색 소파에 몸을 뉘인 채 복근이 드러나는 그레이 드레스를 입고 있었다. 화려한 진주 목걸이를 걸고 있는 김새롬은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이새롬이 입고있는 사진 속 의상은 전날 방송된 SBS ‘2022 SBS 가요대전’ 당시 모습이다. 그는 해당 무대를 통해 지난 10월 이후 2개월 만에 그룹 활동에 복귀했다. 복귀 이후에는 앨범 홍보 및 다양한 방송을 통해 대중과 다시 활발히 소통할 것으로 예상되는 중이다.

이새롬 악뮤 이찬혁과 공방 열애설로 과거 화제

이새롬 프로미스나인 아이돌 이찬혁 이새롬근황
이새롬 인스타

앞서 이새롬은 지난 10월 악뮤(AKMU) 소속 이찬혁과 연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이찬혁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 사생활이라 확인하기 어렵다”라는 입장을 내놨으며 이새롬 소속사는 아무런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이후 이새롬은 컨디션 난조로 인해 활동 잠정 중단을 발표했다. 당시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이새롬과 이서연이 컨디션 난조로 인해 당분간 그룹 공식 스케줄이 참여하기 어렵다”라고 공지했다. 소속사 측은 자세한 이유를 밝히지 않았다.

당시 누리꾼들은 이찬혁과 이새롬이 지인이 운영하는 공방에 함께 방문했으며, 커플링으로 보이는 비슷한 디자인 반지를 착용하고 있었다는 것을 근거로 둘이 연애 상태라고 주장했다. 이후 둘은 공식적으로 서로의 관계에 대해 언급한 바가 없다.

이새롬 갑작스러운 근황 소식에 팬들 시끌

이새롬인스타 이새롬근황 이새롬사진
이새롬 근황

누리꾼들은 오랜만에 인스타에 근황을 올린 이새롬의 사진에 많은 답장을 달았다. 누리꾼은 “언니 오랜만에 봐여ㅠㅠㅠㅠ 웰케 소식이 뜸해용, 갈수록 더 예뻐지는 이새롬, 가요대전 때 찍은 사진인가봐요”등의 댓글을 달았다.

프로미스나인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이새롬과 이서연이 컨디션 난조로 인해 당분간 프로미스나인의 공식 스케줄에 참여하기 어렵다. 향후 스케줄에 6인 또는 7인 멤버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전했던 만큼 예상보다 빠른 복귀에 팬들은 기뻐하는 중이다.

가요대전 이새롬인스타 이새롬사진
이새롬 가요대전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새롬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