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 서주원 상간녀 ‘호텔 수영장’ 간 사진까지 유출되고 있다 (+인스타)

2023년 1월 12일   김주영 에디터

아옳이 서주원 이혼에 상간녀와 호텔 수영장 간 사진까지 유출돼 ‘파장’

아옳이 서주원 이혼 상간녀 인스타 호텔 수영장 사진
서주원 상간녀 그랜드조선 호텔

아옳이 김민영 서주원 부부가 이혼을 한 가운데, 아옳이가 서주원 불륜을 저지른 상간녀에게 상간녀 소송까지 제기했다는 소식이 나와 충격을 안겼다. 이후 서주원 상간녀에 대한 인스타그램 및 학교 등 개인 신상 정보가 퍼지기 시작하며, 현재 SNS에는 서주원과 상간녀가 호텔 수영장에 갔던 인스타 사진까지 유출돼 파장이 커지고 있다.

앞서 아옳이 김민영은 “서주원과 불륜을 저지른 여성에 대해 상간녀 소송을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으며, 이후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는 “지난해 10월 합의 이혼한 상태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아옳이는 “서주원이 계속 여자 문제를 일으켰다. 부부 상담도 받아봤지만 잘 되지 않았다”라고 주장했다.

또 서주원에게 불륜녀가 있었다는 사실을 유튜브 구독자들의 제보를 통해 알았다고 주장하며 “내가 보증금도 내고 인테리어를 한 레스토랑에서 둘이 스킨십을 하는 모습을 봤을 때 정말 좌절스러웠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서주원과 아옳이의 이혼 소식은 지난 11일부터 오늘까지 온라인상에서 가장 뜨거운 이슈다. 서주원 측은 조선일보 인터뷰에서 “이미 지난해 이혼했는데 상간녀 소송을 하는 이유를 모르겠다. 별 다른 대응을 하지 않겠다”라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아옳이 남편 서주원, 상간녀 소송 제기와 이혼설에 입장 표명 "작년에 이미 이혼했다"
남편 서주원과 아옳이

아옳이 서주원 이혼 상간녀 인스타그램 학교 신상까지 모두 유출

대중들의 관심은 서주원 아옳이의 이혼에서 서주원과 바람을 폈다고 추정되는 상간녀 A 씨로 쏠렸고,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A 씨에 대한 신상 정보가 버젓이 올라가기도 했다. 이들의 주장에 따르면 서주원 상간녀 A 씨는 고려대학교 로스쿨 재학생이었고, 서주원이 매일 학교로 데리러가 학교 학생들과 고대 에타에서는 이미 두 사람 관계가 퍼졌다고 한다.

또 서주원 인스타그램 팔로워 목록을 통해 A 씨의 계정을 알아냈다는 사람들도 늘어났는데, 12일 오전에는 실제 서주원이 한 여성과 호텔 수영장에 간 사진들이 올라오기도 했다. 아울러 여성의 수영복 사진 등 일상 사진까지 퍼져 신상 유출이 심각해지고 있는 상황이기도 하다.

그러나 해당 여성이 아옳이가 주장한 서주원의 실제 상간녀인지는 확인된 바가 없다. 단순 누리꾼들이 일반인 여성의 사진을 가지고 유포를 했을 가능성도 물론 있는 상황. 이와 관련해 서주원 측은 현재까지 입장을 내고 있지 않다.

아옳이 서주원 상간녀 인스타 개인 신상 유출 위기
누리꾼들이 주장하는 서주원 상간녀 사진

아옳이 서주원 부부의 인연은 이때부터

아옳이 서주원 부부는 지난 2018년 11월 백년가약을 맺었다. 당시 서주원과 아옳이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호감을 쌓아 연인으로 발전한 뒤 부부의 연을 맺기로 했다. 서주원은 당시 하트시그널1 출연 이후 카레이서로서 활동을 했고, 아옳이 김민영은 트위치 등 온라인 방송에서 활동하며 SNS 인플루언서로서도 활동을 병행했다.

당시 서주원은 “고등학생 때부터 아옳이 팬이었다”면서 “신동 형과 김이나 누나가 김민영 씨와 친분이 있다고 해서 몇 번의 만남 이후 2017년 마지막 레이싱 대회에 초대했고,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가 됐다”고 밝힌 바 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