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난리난 부산 ‘빵집’ 불륜 사건 현재 상황 (+신상, 카톡, 얼굴)

2023년 1월 17일   김주영 에디터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서 또 불륜 사건 발생..부산 빵집 신상털이까지 진행

보배드림에 올라온 부산 빵집 불륜 사건 남자가 쓴 글
보배드림 부산 상간남 불륜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서 포천 불륜 사건에 이어 그만큼 충격적인 부산 빵집 불륜 사건이 올라왔다. 부산 빵집 불륜 사건 당사자들의 카톡 대화, 신상, 이름, 얼굴 사진 등 민감한 개인정보까지 온라인에 유출돼 한동안 논란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지난 16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상간녀, 상간남 제 가정이 파탄났다’라는 제목으로 남성 A 씨가 작성한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은 올라온 지 하루 만에 27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퍼지며 파장이 일고 있다.

A 씨는 자신을 6살 딸을 가진 가장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일을 하고 집에 와서 와이프 휴대폰을 우연히 열었는데 부산에 사는 김XX이라는 사람과 1년 정도 바람을 피우고 서로 몸 사진을 주고 받았다”라고 말했다.

보배드림 부산 빵집 불륜 사건 신상 카톡 대화
보배드림 부산 불륜 사건 카톡

그러면서 “서로 날짜를 잡고 만나자는 얘기와 XX 동영상을 보내며 발광하는 카톡을 확인했다”라고 말하며 카톡 대화를 모두 사진 찍어 공개했다.

무엇보다 A 씨는 분노해 상간남 B 씨의 신상 정보를 공개했다. A 씨가 공개한 신상 정보에 따르면 실제 B 씨는 30대 부산 거주하는 남성으로, 부산 연제구 명륜동에서 유명 빵집을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욱이 B 씨 역시 결혼을 한 유부남이었고, 자신의 아내와 빵집을 공동으로 운영한다고 한다.

보배드림 부산 빵집 상간남 불륜 불륜녀 카톡 신상
보배드림 부산 불륜 사건 카톡

A 씨는 “저희 집에 빵을 보냈었다. 와이프와 바람이 난 놈이란 것도 모르고 빵을 먹은 내 자신이 한심하다. 지금 가정이 파탄나고 어린 딸을 보면 피눈물이 난다. 근데 B 씨는 아무렇지 않게 연락을 피하고 일상생활을 하고 있다. 분노가 치밀어 오른다”라고 분노했다.

보배드림 부산 빵집 불륜 사건 너무 충격적인 불륜녀 상간남 카톡 대화

A 씨가 공개한 카톡 대화는 충격적이었다. A 씨 아내와 상간남 B 씨는 아무렇지 않게 성적인 대화를 주고 받았고, 실제 옷을 벗고 찍은 사진과 영상을 주고 받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보배드림 빵집 불륜 카톡 대화 수준
보배드림 빵집 불륜 카톡 대화

너무도 성적인 대화를 하고 있었기에 의심할 여지 없이 다른 남성과 불륜을 저지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A 씨의 글은 올라온 지 하루 만에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대부분 글을 읽은 누리꾼들은 A 씨를 응원하며 증거를 수집했으니 변호사를 만나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또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해당 빵집을 알아내 평점 테러를 하는 일까지 이어지고 있으며, A 씨 와이프의 신상까지 알아내 사진을 유포하는 것도 포착됐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