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모텔 40대 남성 무차별 둔기 폭행 가해자들 신상 모두 공개됐다 (+사진)

2023년 1월 25일   박지석 에디터

인천 모텔 40대 남성 폭행 10대들 이름 얼굴 모두 유출

인천폭행가해자

지난 17일 40대 중년 남성을 모텔에서 둔기로 사정없이 폭행한 10대 일당들의 대략적인 신상정보가 유출됐다. 아직까지 공개된 해당 가해자 학생들의 이름, 학교 등 정보의 정확한 진위여부는 확인이 어려우나 얼굴 등은 모두 공개되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본 가해자 학생들은 피해자 남성을 구타한 뒤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 등 SNS에 게시한 것으로 보인다. 이를 토대로 네티즌 수사대는 계정에 대한 정보를 파악한 뒤 과거 가해자 학생들이 올렸던 게시물들을 취합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했다.

해당 게시물 중 하나에는 인천모텔 주범 김00, 이00, 박00 등 일당들의 이름과 학교, SNS주소들이 적혀져 있다.

인천 모텔 남성 폭행 당하는 비명소리에 투숙객 경찰 신고

인천 폭행 가해자 신상

사건이 발생한 날 경찰에 따르면 인천 미추홀구 한 모텔에서 남성의 비명소리를 듣고 투숙객이 최초신고를 했다고 한다.

“중년 아저씨가 맞는 소리가 들린다”라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해당 객실이 비어있는 것을 확인했다. 곧바로 당시 모텔에 출입한 손님들의 인상착의부터 파악했다.

모텔 주변을 순찰하던 경찰은 일대를 배회하던 가해자들을 불러 세웠고 경찰을 발견한 이들은 즉각 도주했지만, 500m를 달린 뒤 경찰에 붙잡히고 말았다.

인천 모텔 폭행 사건에 누리꾼들 역대급 분노

인천 폭행 가해자 신상
인천 폭행 가해자 인스타

경찰은 구체적인 범행 경위를 조사하는 한편 사건의 정확한 내용을 파악 중이다.

이와는 별개로 가해자 학생들의 행동에 누리꾼들은 분노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진짜 미친 새X들이냐?, 진짜 니들이 인간임..?, 이건 아니지 않냐 도X라이들아” 등 수 많은 댓글로 가해자들을 질타했다.

인천 폭행 가해자 신상
인천 폭행 가해자 단체샷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에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