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 이유란 곰인형 사진 남친 의혹 과거 논란까지 모두 밝혀진 상황

2023년 1월 27일   박지석 에디터

아프리카TV 이유란 곰인형 사진 속 남성 발견

BJ 아프리카 이유란 남자친구 이유라남친 이유라사진
BJ 이유란 코스플레이

아프리카TV에서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여캠 이유란이 별안간 숨겨둔 남자친구가 있다는 의혹을 받고있다. 이유란의 방송 중 과거 올렸던 곰인형 사진 속 의문의 ‘남성 실루엣’이 발견됐기 때문이다.

지난 25일 한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아프리카TV 여캠 이유란이 2021년 3월 올렸던 곰인형 사진을 분석했다는 글이 게시됐다.

해당 게시물의 작성자는 “올라온 곰인형 사진을 보면 유리에 ‘실루엣’이 비친다”라며 이유란이 남자친구를 숨겨뒀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누리꾼 수사대 이유란 사진 분석 남친 의혹 제기

이유란남친 이유란사진 이유란인스타
BJ 이유란 곰인형 사진

작성자는 이유란이 올린 곰인형 사진 속 리에 비친 이유란 위에 남친이 보인다”고 말했다. 작성자는 흐릿하게 보이는 사진 속, 남성으로 추측되는 부분을 선으로 따기까지 했다.

그는 마스크의 위치까지 짚으며 이유란이 현재 본 남성과 연애 중이라고 말했다. 작성자는 특히 사진이 올라온 시기와 이유란의 휴방시기가 겹친다는 것을 증거로 들었다.

현재 이 같은 의혹에 대해 누리꾼들은 갑론을박 중이다. 누리꾼들은 “황당한 주장이다, 근거가 빈약하다, 여캠이 덕후들을 보면 진절머리치는 게 이해된다, 이 정도면 여캠도 무서워할 듯, 나는 진짜인 것 같다, 아직까지 말이 없는 걸 보니 빼박이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현재 남성 실루엣 사진 논란 이유란 과거 사건 재조명

아프리카 BJ 이유란 남친
BJ 이유란 남친 의혹 사진

이유란은 지난 12월 강남 이자카야에서 한 남성과 팔짱을 끼고 있는 모습을 봤다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현재 본 사건과 더불어 이 같은 과거 의혹까지 재조명되는 중이다.

또한 이유란은 과거 방송 중에 팬들 몰래 연애를 하는 성향이 있다고 본인 입으로 말한 적이 있다. 한편 이유란은 2018년 트위치에서 데뷔해 활동하다 2020년 아프리카TV로 넘어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방송 중 주 컨텐츠는 게임 방송과 보이는 라디오다. 방송 중 자주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캐릭터 코스플레이를 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이유란 이유란남친 이유란나이 이유란인스타
아프리카 BJ 이유란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유란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