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옳이 서주원 이혼 상간녀 사건 잠잠해지자 갑자기 아옳이 갑자기 놀라운 근황 알렸다

2023년 1월 27일   김주영 에디터

아옳이 서주원 이혼에 상간녀 소송 논란..잠잠해지던 차 김민영 직접 근황 알려

서주원 상간녀 주정되는 고려대 한국외대 여성 신상
서주원 상간녀 사진

아옳이 서주원 이혼과 서주원 상간녀 소송 논란이 최근 엄청난 논란과 화제를 동시에 불러일으킨 가운데, 아옳이 김민영이 이혼 후 근황을 직접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려 눈길을 끈다.

아옳이 김민영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 사진을 올리며 “새해 인사도 못 했네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셨나요! 이번 설은 바다 보면서 생각 정리도 하면서 잔잔하게 보냈어요”라는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아옳이 김민영은 바다가 보이는 배경에서 셀카를 찍고 있고, 그 뒤에는 욕조가 보여 휴가를 온 것으로 추정된다.

아옳이 김민영 서주원 이혼 후 인스타 근황
아옳이 인스타

현재 아옳이는 전 남편이자 카레이서 서주원과 진실공방 중이다. 두 사람은 2018년 11월 결혼했다. 4년 여만인 지난해 5월 서주원이 SNS에서 아옳이 사진을 모두 삭제해 이혼설이 불거졌다. 이후 두 사람은 2022년 10월 이혼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

첫 이혼설이 불거졌을 당시 서주원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이제는 내가 널 상대로 싸워야 한다”며 “마지막까지 인정은 할 줄 알았는데 교묘하게 회피만 하고, 예전부터 내가 말했지. 법은 증거 싸움이라고 흔적을 남기지 말라”고 남겼다.

아옳이 이혼 유튜브에서 밝힌 이혼 사유
아옳이 이혼 유튜브

아옳이 서주원 이혼 공방과 상간녀 신상 소송 관련 내용

이후 아옳이는 지난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이제 말씀드려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그는 지난해 10월 이혼했다면서 “신혼 초부터 서주원의 여자 문제가 반복됐다”고 주장했다. 최근 상간녀 소송도 제기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따라 서주원 상간녀가 대학생이며, 서주원 인스타그램으로 맞팔 중이라는 일부 신상 정보가 퍼지기도 했다. 서주원 상간녀 정 모 씨의 실명이 공개되며 얼굴 사진과, 서주원과 호텔 수영장에 방문한 사진까지 퍼진 바 있다.

서주원 아옳이 이혼 진실공방 상간녀 소송까지
서주원

이에 대해 서주원은 18일 “김민영의 유튜브 내용은 대부분 사실과 다르다”며 “너무 많은 오해와 억측이 난무하면서 제가 감당하기에 벅차고 넘지 말아야 할 선에 도달했다는 절박한 심정으로 여러분께 호소를 드린다. 필요 없는 추측은 자제해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 잘못된 부분에 관하여는 법적 대응을 통해 시정할 계획”이라고 반박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