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명 축구선수와 ‘학폭’ 이재영 열애 증거에 누리꾼 모두 경악했다

2023년 1월 30일   박지석 에디터

전북 현대 모터스 백승호 학폭 이재영 열애 증거

백승호 이재영 열애 이재영학폭
브라질 월드컵 백승호

전부 현대 모터스 축구선수 백승호와 배구 선수 이재영의 열애설이 제기되면서 많은 증거와 목겸담이 속출하고 있다.

지난 28일 한 온라인 인기 커뮤니티에는 “백승호 이재영”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작성자는 “솔직히 둘이 연애하는거 내 알바 아니고 내가 신경 쓸 일 아닌거 맞다”라며 운을 뗐습니다.

그는 “원래 내가 좋아했던 배우도 열애설 나면 축하해주고 그랬다. 백승호가 평범한 사람이랑 연애했어도 응원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글쓴이는 “상대가 이재영인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라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언급하며 착잡한 심겨을 밝혔다.

이어 “백승호가 연예인도 아니고 단지 축구선순데 팬으로써 기다려주고 그냥 모른척 하는게 맞는건지” 라며 글을 마무리 했다.

백승호 이재영 열애설 과거 틱톡으로 일파만파

이재영학폭 이재영남친 백승호여친 백승호열애
이재영 백승홍 틱톡커 열애 증거

백승호와 이재영의 열애설 증거는 이 뿐만 아니라 숏폼 콘텐츠 플랫폼 틱톡에서도 제시됐다. 틱톡의 한 채널에 따르면 백승호와 이재영은 지난 2021년부터 열애설이 꾸준히 제기했다.

틱톡 영상 속에는 백승호와 이재영의 열애 증거로 폰케이스가 등장했고, 영상을 게시한 누리꾼은 “휴대폰 케이스 뒷면에 붙어 있는 그립톡과 증명사진 모두 백승호로 추정된다”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그는 또 다른 증거로 커플링을 언급하면서 2021년 10월 16일 한 여자배구 커뮤니티에 “이재영 남친 있냐. 커플링 꼈네”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글을 첨부해 주장을 뒷받침해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다.

누리꾼 백승호 이재영 열애설에 ‘충격’

백승호 이재영 백승오여친 백승호열애
백승호 이재영 네이트판

두 사람의 열애설에 증거까지 등장하자 누리꾼들은 “사실이면 실망할 일”, “여자가 그렇게 없냐”, “왜 하필”, “오랜 팬인데 진짜 충격이다”, “정신 차려라”, “데이트할 때 더 글로리 같이 봐라”, “에바잖아”, “이거 맞을걸? 엄청 티 냈는데”, “아 맞는 것 같아 현기증 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재영은 2021년 2월 7일 쌍둥이 동생 이다영과 학교폭력 가해 사실이 폭로되면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재영은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학교폭력 피해자들을 고소했으나 모두 무혐의 처리되 이에 이의신청을 낸 바 있다.

백승호열애 백승호 이재영
백승호 이재영 열애설 반응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네이트판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