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친 200만 게이 유튜버’ 아프리카TV 유명 여캠 과거 연애사 전부 털어놨다

2023년 1월 30일   박지석 에디터

우마게임 출연 아프리카TV 오지은 연애사 공개

오지은 박보성 우마게임
생방송 중인 오지은

웹 예능 ‘우마게임’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는 중인 아프리카TV BJ 오지은 과거 연애사를 공개했다. 오지은은 지난 29일 아프라카TV BJ 김민교 방송에 출연해 ‘우마게임’ 3화에 대한 후일담을 나눴다.

우마게임에 함께 출연한 둘은 이 날 업로드된 영상을 함께 시청한 뒤 술먹방을 진행하며 시청자들과 담소를 이었다.

오지은은 해외여행 얘기가 나오자 “23살 때 마카오에 있는 호텔에서 유튜브 광고가 들어와 갔다 온 적이 있다. 돈을 꽤 많이 줬다”고 말했다.

오지은 과거 남친 게이 유튜버 ‘박보성’

우마게임 김민교 박보성 오지은
오지은 우마게임 후일담

오지은의 말에 김민교는 “유튜브로 알려져서 간 것이냐”고 물었고, 오지은은 “과거 커플 유튜버로 유명했다. 그런데 지금은 (전남친이) 게이다”고 답했다.

이어 오지은은 “나를 만날 때는 게이가 아니었다. 헤어지고 나서 게이가 된 것 같다”며 “실제로 지금 게이 유튜버로 유명하다. 200만 유튜버 박보성”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샀다. 실제로 오지은과 박보성은 ‘보성지니’라는 커플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적이 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지난 2020년 결별을 발표했고, 현재는 서로의 유튜브에 출연하며 긍정적인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오지은 박보성 현재도 긍정적인 관계

오지은 박보성 김민교 우마게임
오지은 박보성

박보성은 현재 ‘뽀송한 준’이라는 동성 커플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구독자는 약 223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오지은은 지난해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을 시작했으며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유튜브 구독자 약 33만 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100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가 됐다.

박보성 오지은 김민교 우마게임
오지은 인스타그램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아프리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