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유명 남성 출연자 A씨…완치 불가능 전염성 성병 보유자”

2023년 2월 17일   박지석 에디터

예능 나는 솔로 유명 남성 출연자 성병 보유자 폭로 확산

영수 나는솔로 나는솔로13기 남성출연자 나는솔로출연자 나는솔로
나는솔로

‘나는 솔로’에 출연한 한 남성 출연자에 대한 폭로 글이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원글은 삭제됐으며, 진위 여부도 확인되지 않아 논란이 가중되고 있다.

지난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저에게 끔찍한 고통을 줬던 나는솔로 출연자’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에 따르면 ‘나는 솔로’에 나온 30대 후반 남성 A씨로부터 성병에 감염됐다. 1년이 채 안 되는 시간 교제를 했고 행복한 추억도 있지만 상대는 자신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남겼다.고 발혔다.

나는 솔로 남성 출연자 과거 연인 병 옮기고 이별 통보

나는솔로 영수 나는솔로출연자 나는솔로13기남성출연자
성병진단서

내용은 이렇다. 글쓴이에 따르면 그는 “시간이 지나도 저에게는 너무 아픈 시간이지만 운이 없었다고 생각하며 혼자 마음을 다잡고 그분과의 시간은 그저 지나가는 추억으로 남기려 했다”며 “하지만 최근 방송에 나오는 모습을 보고선 그동안 억눌러져 온 억울함과 정신적인 고통이 수면 위로 떠오르는 것 같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감염된 성병은 페르페스 2형 바이러스이며 감염병이 언제든 재발할 수 있고 완치가 불가능한 질병이라는 것을 안 뒤 연애도 쉽게 할 수 없을 만큼 몸도 마음도 큰 상처를 받았다”고 말했다.

글쓴이는 “본인이 의료계에 종사하는 전문직임에도 불구하고 몸에 질환이 있었던 걸 모를 수 없었을 텐데 저와 교제시엔 아무런 말 없었다”며 “2020년 11월 성병을 옮은 이후 그 논란에 대해 대화를 나눴지만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태도로 방관했으며, 갑작스레 이별을 통보했다”고 밝혔다.

누리꾼 수사대 글 정보와 사진 분석..나는 솔로 남성 출연자 특정

나는솔로 남성출연자 나는솔로출연자 나는솔로성병
글쓴이 증거사진

이를 사실을 알고도 잘 대화하며 교제를 이어가고 싶은 마음도 있었다는 글쓴이는 “제가 바란 것은 상대방의 진실된 사과와 인정이었다. 상처받은 제 마음을 이해해주며 위로해주길 바랐는데 제가 기억하는 그분의 모습은 정말 매정하고도 차가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렇게 화제성을 띤 프로그램에 그리고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출연한다는 것이 제 입장에선 분노가 치밀어 오른다”고 말했다.

글쓴이는 STD 검사결과 보고서를 공개하기도 했다. 보고서에는 헤르페스 2형은 외부성기 부위에 물집이 생기고 발열, 근육통, 피로감, 무력감, 경부 임파선 증대(비대) 등의 증상이 동반되기도 한다고 적혀 있다.

해당 게시물이 빠르게 확산되자 일각에서는 주작 논란이 일었고, 글쓴이는 얼굴이나 대화 내용을 올리는 대신 전 연인의 것으로 추정되는 옷 사진을 첨부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여러 정보를 모아 특정 13기 남성 출연자를 지목하기도 했다. 글쓴이가 올린 옷과 해당 출연자의 옷이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이 같은 추측을 내놓은 것이라 예상한다. 현재 원글이 삭제된 시점 진위 여부를 정확히는 알 수 없는 상황이다.

나는솔로 남성출연자 나는솔로 나는솔로13기 영수
나는솔로 남성출연자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