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최진실 딸’ 최준희, 성형 수술 후 놀라울 정도로 달라진 외모 공개했다

2023년 3월 20일   박지석 에디터

고 최진실 딸 최준희 성형수술 후 달라진 미모 뽐내

최준희 최준희인스타 최준희사진 최준희남친 최준희얼굴
최준희

고(故) 최진실 딸 최준희가 눈, 코 재수술 후 확 달라진 미모를 자랑했다.

최준희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괄사를 들고 찍은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최준희는 더욱 또렷해진 이목구비를 과시하며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비현실적인 인형 미모로 감탄을 자아낸다.

최준희는 지난 2월 눈과 코를 재성형했다는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이후 그는 부기가 빠지는 과정도 공유하며 화제를 모았다.

최준희 팬들에게 유튜브 채널 영상으로 수술 계기 밝혀…

최준희성형 최준희사진 최준희근황 최준희인스타
성형수술 후 최준희

유튜브 채널 ‘둔히’를 통해 최준희는 ‘눈&코 재수술 Q&A 그리고 일주일간의 VLOG’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린 것이다.

최준희는 “눈이랑 코를 재수술해서 그동안 영상을 못 올렸다. 오늘은 13일 차고 부기가 아직 좀 덜 빠진 상태”라며 “수술 당일부터 경과를 촬영했다. 코랑 눈 재수술한 것에 대해서 궁금해하셔서 Q&A로 정리를 좀 해봤다”고 말했다.

‘왜 재수술을 왜 했냐’는 질문에 그는 “그 전에 눈이 너무 마음에 안 들었고, 너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며 “난 화장하는 것도 좋아하고 메이크업도 매일 다르게 하는 걸 좋아하는데 쌍꺼풀이 얇으면 화장하는 게 되게 불편하더라”라고 전했다.

최준희 최근 루푸스 병 투병으로 체중 증가…인플루언서로 활발히 활동 중

최준희사진 최준희인스타 최준희성형
최준희 사진

한편 최준희는 2003년생으로 올해 우리 나이로 스무살이다. 그는 루푸스 병 투병 생활을 하면서 96㎏까지 체중이 늘어났었으나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면서 44㎏을 감량했다.

인플루언서로 팬들과 소통중인 그는 배우 데뷔를 위해 소속사와 계약했다가 곧바로 해지한 후 작가 준비를 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최준희 최준희인스타 최준희얼굴 최준희사진
최준희 인스타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