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원 탈출 얼룩말 세로, 캥거루에게 무기력하게 두들겨 맞는 영상

2023년 3월 29일   박지석 에디터

동물원 탈출 얼룩말 세로, 캥거루에게 폭행당하는 영상

얼룩말 어린대공원 세로 패러디 세로 탈출
동물원에서 폭행 당하는 세로

동물원 탈출 얼룩말 세로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치솟는 가운데 세로가 캥거루한테 폭행당하는 영상이 공개되 화제를 몰고 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영석쓰 Youngsuk’S’에는 캥거루한테 두들겨 맞는 동물원 탈출 얼룩말 세로의 영상이 올라왔다.

세로가 탈출한 뒤 동물원측은 평소 세로가 캥거루와 싸우는 등 사춘기가 찾아와 반항하는 듯한 행동을 했다고 언급했는데 일방적으로 폭행당하는 영상에 누리꾼들은 폭소 중이다.

울타리 못 넘어 캥거루에게 두들겨 맞는 안타까운 모습의 세로

영상 속 세로는 반대편 울타리의 캥거루에게 얼굴을 잡힌 채 사정없이 구타를 당했다. 캥거루는 세로의 주둥이를 잡고 얄밉게 잽을 연속으로 날리는 모습을 보였다.

캥거루의 계속되는 공격에 세로는 반항 한 번 하지못하고 꼬리만을 흔들 뿐이었다. 해당 영상은 세로가 동물원에서 탈출하기 직전의 영상으로 추정 중이다. 엄마, 아빠를 잃은 지 얼마 안 된 시기이기에 이 같은 모습은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동물원 탈출 후 단숨에 인기스타 된 얼룩말 세로…안타까운 사연 밝혀져

얼룩말 어린대공원 세로 패러디 세로 탈출
오토바이와 마주친 세로

앞서 새로는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을 탈출해 도심지를 누벼 많은 시민들을 당혹스럽게 만들었다. 동물원을 탈출한 새로의 모습은 많은 시민들에게 찍혀 SNS에 확산됐다. 이 과정에서 찍힌 산책을 나가던 시민이 달리는 새로운 모습을 보고 황급히 방향을 바꾸거나, 배달 오토바이와 새로가 골목에서 마주친 순간은 삽시간에 유명해졌다.

이후 새로는 3시간 만에 생포되어 무사히 동물원으로 돌아왔다. 동물원측은 이후 새로의 외로움을 덜기 위해 담당 사육사를 배정해 내년 초까지 암컷 얼룩말을 데려와 여자친구를 만들어주는 방안까지 마련한 것으로 전해졌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외로웠구나 세로ㅠㅠ”, “탈출할 만한 이유가 있었네”, “캥거루가 잘못했네. 사과해라”, “세로 행복하게 해주세요”, “세로야 부디 건강해라”, “앞으로는 도망치지 말고 행복하게 지내길”등 많은 댓글을 달았다.

얼룩말 어린대공원 세로 패러디 세로 탈출
골목길에서 찍힌 세로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채널 ‘영석쓰 Youngsuk’S’,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