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붓딸 성추행 논란 휩싸였던 ‘결혼지옥’ 새아빠, 감당 못할 결말 맞이했다 (+경찰)

2023년 3월 31일   박지석 에디터

MBC예능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새아빠 경찰 조사

의붓딸 성추행 논란 장면

지난 30일 중앙일보는 ‘MBC 예능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에서 의붓딸 성추행 의혹과 관련해 수사를 고민하던 경찰이 의붓아버지를 아동학대 혐의로 체포했다고 보도했다.

전북경찰청 여성청소년수사대는 “결혼지옥 관련 아동 성추행 신고가 접수된 의붓아버지에 대해 ‘입건 전 조사’에서 수사로 전환됐다”고 말했다. 이어서 “아동학대 관련해선 비밀 누설 금지 의무가 있고, 혐의 여부는 더 조사해 봐야 한다”며 조사 상황을 얘기하기도 했다.

결혼지옥 새아빠 의붓딸에 과한 장난…시청자 눈쌀 찌푸려

경찰 조사 받게된 결혼지옥 아빠

지난해 결혼지옥에선 전북에 사는 한 재혼 가정 남성은 일곱살 딸과 놓아주던 중 ‘가짜 주사 놀이’라며 딸 엉덩이를 손으로 찌르고 딸이 거부하는데도 꽉 끌어안은 채 놔주지 않는 장면이 나와 시청자들을 당혹케 했다.

남편의 행동에 아내는 이를 말렸지만, 그는 “딸에 대한 애정 표현”이라며 이 같은 해동을 계속했다. 해당 방송이 나간 뒤 MBC 게시판에는 “아동 성추행이자 학대”라는 시청자 민원이 폭발하며 심지어 어떤 이들은 당시 상황을 그대로 송출한 프로그램을 폐지하라고 말하기도 했다.

경찰 최대한 심혈을 기울여 조사 나갈 것…입장 밝혀

오은영 연합뉴스

입건 전 조사에 나선 경찰은 아동 의견과 친권자인 보호자 상황 등을 고려해 의붓아버지를 수사하기 시작했다.

경찰은 외부 진술 분석 전문가 도움을 받아 아동 진술이 보호자에 의해 오염됐는지, 실제 아동 의사가 맞는지를 판단할 방침이라면서 “2차 피해 우려가 있는 점을 고려해 조심스럽게 수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은영 리포트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결혼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