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위에서..” 승리 여친 논란 터진 유혜원 인스타 놀라운 근황

2023년 4월 3일   김주영 에디터

승리 출소 후 태국 방콕 커플 여행 논란 터진 인플루언서 유혜원 인스타 근황

승리 출소 후 태국 커플 여행 논란 인플루언서 유혜원 인스타 근황
유혜원 태국

지난 2월 만기 출소한 그룹 빅뱅 출신 승리(32·본명 이승현)와 최근 세 번째 열애설에 휩싸였던 인플루언서 유혜원(27)이 근황을 전했다.

지난달 31일 유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반려견과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에서 유혜원은 한 손으로 얼굴을 받치고 새침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뒤로 보이는 침대 위에는 반려견이 쉬고 있는 모습이다. 유혜원은 반려견 머리 위로 하트를 붙여 넣었다.

승리 출소 후 태국 커플 여행 논란 인플루언서 유혜원 인스타 근황
유혜원 인스타

앞서 지난달 22일 승리와 유혜원은 최근 태국에서 함께 있었다는 주장이 제기되며 다시 한 번 열애설이 불거졌다. 연예 매체 디스패치는 제보자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은 여느 연인처럼 자연스레 스킨십을 했다. 다만 한국인들을 경계하는 모습이었다”고 전했다.

또 “유혜원이 승리가 복역하는 동안 ‘옥바라지’를 자처했다”고 보도돼 강도 높은 악플이 쏟아지자, 유혜원은 지난달 24일 열애설과 관련 악성 댓글에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승리 출소 후 태국 커플 여행 논란 인플루언서 유혜원 인스타 근황
승리 유혜원

한편 승리는 지난 2월9일 경기 여주교도소에서 형기를 마치고 출소했다. 승리는 상습도박, 성매매처벌법 위반(성매매·성매매 알선·카메라 등 이용 촬영), 특경법 횡령, 외국환거래법 위반 등의 혐의에 대해 유죄 판결을 받고 징역 1년6개월을 복역했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